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R e v i e w

해운대 CGV에서 영화 '극한직업'을 보다.

by 정긍정쓰 2019. 2. 13.
728x90
반응형
SMALL

해운대 CGV 영화 극한직업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해운대 CGV에서 요즘 핫한 영화 극한직업을 보고 왔습니다.
제가 볼땐 1,000만 돌파 얘기가 나오고 있을 때 였는데
천만영화에 등극하고 지금은 극한직업이
1,300만이 넘었더라구요!!
축하합니다~~~

해운대 CGV는 처음 이용해 봤는데
해운대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오른쪽 건물에 있습니다!

센텀시티 말고는 해운대에 영화관이
여기 CGV 하나 뿐이라 찾기도 쉬웠어요.

영화를 안본지 좀 됐었는데
명절에 친척들이랑 영화 예매하는거 얘기하다가 요즘
어떤 영화가 괜찮냐며 하다 나왔던 극한직업.

그거 티비 프로그램 제목 아니냐며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코미디 영화에 출연 배우들도 좋고
평점도 좋길래 이거 봐야겠다 생각했었거든요!

해운대 간김에 생각나서 극한직업을 예매하고
보러갔는데 해운대가 관광지라 그런지 생각보다
영화보는 사람이 별루 없더라구요.
널널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지요ㅋㅋㅋ

해운대 CGV가 있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오른쪽에 매표소랑
예매표 찾는 곳이 나오는데
테이블이 있어서 영화 시작 전에 잠깐 쉴 수도 있습니다.

저는 예매해둔 영화 티켓을 출력하고,

예전에는 카라멜팝콘을 자주 먹고 좋아했는데
오래 앉아있을 때 먹으려니 속이 부대끼더라구요.
탄산음료는 화장실 가고 싶어져서... 패스!
그래도 목은 축여야 되니깐ㅋㅋㅋ 커피 한잔 손에 들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더 올라갔는데
4층에서 보고 나올 땐 3층이였던 것 같아요ㅋㅋㅋ


영화 극한직업 포스터

영화관 오면 필수로 챙기는 영화 포스터!
대학생때부터 티켓 대신 기념으로 챙겨서 하나는 일기장에 쓰고
하나는 따로 포스터만 모으는 파일철이 있어서
영화 포스터 2장씩 챙겨오는 버릇이 있습니다ㅋㅋㅋ

예전에 한때는 컵홀더 디자인에 꽂혀서 모으다가
2박스 꽉차니 놔둘데가 없어서 짐정리할 때
다버렸어요ㅜㅠ

이제껏 모은 영화 포스터는 꽤 되네요!
포스터는 절대 버리지 않으리!!
한번씩 펼쳐보면 예전에 이런 영화 봤구나 하고
추억이 새록새록 난답니다ㅎㅎㅎ

극한직업 영화는 재밌다고는 듣고 봤는데
정말 배우 류승룡님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
유치하기도 하지만 폭소, 실소, 생각없이 재미있게
웃고 나올 수 있는 영화였어요.

영화 극한직엊 첫장면부터 보는데
아 작정하고 웃길려고 만든 영화구나 하는 느낌이 팍팍ㅋㅋ

극한직업 보고나서 머리에 계속 맴도는
류승룡님의 명언(?)ㅋㅋㅋ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

수원왕갈비통닭 배달
전화만 오면 자동으로 나오던 대사ㅋㅋㅋ

극한직업 영화 덕분에 수원왕갈비통닭 보는 내내 침샘이ㅋㅋ
먹고 싶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영화 극한직업 덕분에
실제 수원 통닭 골목이 활성화되고
수원왕갈비통닭도 인기래요~

배우 류승룡님 영화 중에는
7번방의선물 보고 영화관에서 제일 많이 울면서
봤던 영화인데 7번방의선물 역시 천만영화에 등극했던
영화였죠!!
믿고 보는 배우입니다ㅎㅎ

이하늬님도 겟잇뷰티때 엄청 좋아했는데
겟잇뷰티에서 보여줬던 민낯을 영화내내 보여주시더라구요.
여배우로써 예쁜 모습만 보여주고 싶을텐데
민낯 촬영은 쉽지 않은데 대단합니다!

그리고 범죄도시에서 너무나도 임팩트 있었던
진선규님이랑 이동휘님, 공명님까지~
대구에서 고지전 시사회하러 왔을 때 봤던
극한직엊 깜짝 출연이라는 배우 신하규님까지!
특급 카메오 입니다 ㅋㅋㅋ

다들 진짜 연기도 잘하고 너무 웃어서 스트레스
풀고 온 것 같네요ㅎㅎㅎ
영화 극한직업 아직 안보신 분들 추천드립니당~



해운대 CGV 영화 극한직업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