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R e v i e w

족욕기 추천_혈액순환과 피로를 확 풀어주는 족욕

by 정긍정쓰 2018. 12. 8.
728x90
반응형
SMALL

족욕기 추천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눈은 물론이고 어깨와 온몸에 피로가 쌓인거 같아요.

그래서 피로도 풀어주고 혈액순환에 좋다는
집에 있는 족욕기로 족욕을 해보았어요!
(엄마가 사용하시는거만 보다가 처음해봤습니다ㅋㅋ)

저는 찜질방에 들어가면 길어봤자 10분 정도라
목욕탕이나 찜질방 같은데는 답답해서 오래 못있는 편인데
족욕은 발만 담구고 있으면 되서 해보았습니당~

족욕기 종류도 많던데
기능이나 기계 특성, 크기를 잘보고
자신에게 맞는 족욕기를 사면 될 것 같습니다!

홍진 사파이어 스파 족욕기

족욕을 시작하기 전에
요렇게 족욕기와 의자, 수건을 세팅해 주시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족욕기는
발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관리해주는 기계입니다~
아로마 오일이나 입욕제가 있다면
넣어서 사용하시면 족욕 효과는 더 배가 됩니다!

홍진 사파이어 스파 족욕기는
사진에 보이는 회색 부분을 수직으로 세울 수 있어서
족욕기를 옮길 때 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어
물을 담긴 상태에서 옮기기도 편하답니다~

바퀴가 달리 족욕기도 있던데
물무게 때문에 눌려서 고장나거나
빠져버리면 물이 쏟기거나 할 염려가 있을 것 같네요~

족욕할 동안 발을 넣었을 때 잘 안움직이고
고정 되어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족욕기 전원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온도 표시가 뜨는데 40도 넘게 까지
조절할 수 있답니다~

저는 40도 정도가 딱 적당하더라구요 ㅎㅎ

처음부터 너무 차가운 물을 넣지 마시고
따뜻한 물이나 미지근한 물을 넣어서
온도를 설정해 놓으면 온도가 빨리 올라간답니다!

온도 표시 오른쪽 버튼 보이시나요?
적외선/거품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는데
입욕제나 러쉬거품입욕제를 소량으로 넣고
사용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저 버튼을 누르니 소음이 좀 크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늦은 밤에는 사용 못하겠다능...

LUSH 러쉬거품입욕제

그럼 저는 집에 있던 러쉬입욕제를 넣어보겠습니당ㅋㅋㅋ
러쉬에서 거품입욕제라고 추천해줬는데
향이 좋아서 산 입욕제에요 ㅎㅎ

족욕기에 설정해 놓은 온도가 다 되었으면
러쉬 입욕제를 넣고 거품 작동 버튼을 눌러주면
뽀글뽀글 기포가 올라오면서
입욕제가 따뜻한 물에 녹으면서 거품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색깔 너무 예쁘죠!!!
😊
러쉬 입욕제가 녹으면서 거품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거품버튼을 끄고 손으로 휘적휘적
섞으면서 녹여줬답니다 ㅋㅋ

러쉬 입욕제 향기도 같이 올라와서
좋은 냄새 덕분에 벌써 힐링이 되는 느낌이였어요~

발을 푹 담그고 발가락을 꼼지락 거리니
러쉬 거품 입욕제 덕분에
너무 보들보들하고 따뜻하고 발이랑 다리가
확 풀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족욕기 바닥에 지압 롤러도 4개가 있어서
발을 지압 롤러에 올려서 살짝 움직여줘도 좋더라구요!
(노천온천도 좋지만 요렇게 발만 담구고 있어도 좋네용ㅎㅎ)

시간이 지나니 거품은 다 가라앉고
저렇게 핑크색 물만 남았어요!

족욕을 너무 오래하는 거보단
저는 딱 30~40분 정도 발 담구고 있는게
적당한 것 같네요ㅎㅎ

러쉬 입욕제를 넣고 족욕을 한 것이기 때문에
따로 발은 씻어주지 않아도 되서
준비해 놓은 수건에 바로 발을 살살 닦아주고
보습제 바르고 수면양말 신어주면
완벽한 족욕이랍니다 ㅋㅋㅋ

이제부터
일주일에 2번 정도라도 족욕을 해야겠어요!ㅋㅋㅋ

족욕 효과

/ 족욕의효능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평소 만성피로를 달고 다니시는 분.
몸, 특히 하체가 잘 붓는 분.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분.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

족욕은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고
족욕을 하면서 나는 땀을 통해 체내 독소를 배출하여
피부도 좋아집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신진대사 기능도
높여주고 혈색도 좋아집니다.

발냄새가 심하거나 무좀 있으신 분들도
족욕을 통해 이런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구 해요.

족욕기로 1주일에 1~3회씩 꾸준히 족욕을 해주신다면
몸이 건강해지는게 느껴지실 거에요!


내돈내산 족욕기 사용 후기

족욕기 추천, 러쉬 입욕제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