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F o o d

서면 전포카페거리 맛집_하와이 느낌있네~ 퓨전 일본음식 알로하도쿄

by 정긍정쓰 2020. 2. 23.
728x90
반응형
SMALL

 

 

전포 카페거리 알로하도쿄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예전에도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
전포 카페거리에 위치한 알로하도쿄 !

2주전쯤 다시 재방문하게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ㅋㅋㅋ

알로하도쿄는 전포카페거리에서 유명한
fm커피 맞은편쪽 코너에 있습니다!

 

 

 

 

 

원래는 알로하도쿄 건너 옆가게에
베트남음식을 먹으러 가려구 했는데
쉬는 날인지 문이 닫겨있더라구요 ㅠㅠ
서면 롯데백화점도 휴무일이였는데
이날 가는 곳마다 문이 닫겨있어서...

배도 고프고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게 생각이나서
다시 전포 알로하도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전포 알로하도쿄 입구 왼쪽에는
대기입력하는 기계가있고
오른쪽에는 아이스크림 냉장고 모양인데
알로하도쿄 메뉴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전에는 대기중인 손님이 좀 있었는데
요번에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알로하도쿄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전포 알로하도쿄에 들어오면 보이는 테이블!

 

 

 

 

 

꽃병과 라탄등, 화와이 여행책으로 꾸며놨네요~

 

 

 

 

 

저희는 알로하도쿄 안쪽 자리로 안내 받았는데
콘크리트벽에 무심하게 바른듯한 핑크색 페인트!
하와이느낌(?)나는 그림과 라탄조명이
외국 느낌을 나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ㅎㅎ

 

 

 

 

 

일로하도쿄 주방은 오픈되어 있는데
주방이 조금 좁아보였구 요리하는 분은
별로 없는거 같았습니다.

주문하고 음식나오기까지 좀 기다려야 했어요~

 

 

 

 

 

 

 

전포 알로하도쿄는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이라
커플이나 학생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ㅋㅋ

 

 

 

 

예전에 동남아여행 갔을때
라탄제품을 많이 봤는데
그릇, 받침대, 가방 등등 되게 예쁘더라구요 ㅠㅠ
그 당시 못사와서 너무 아쉬웠던...

알로하도쿄도 조명을 라탄으로 만든거나
라탄장식품이 좀 보이더라구요 ㅎㅎ
라탄조명이 더욱더 분위기 있게해줘서 좋았습니다 ㅎㅎ

 

 

 

 

 

 

 

 

전포 알로하도쿄에서는 음식사진을
SNS에 올리면 요렇게 음료수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알로하도쿄 메뉴들입니다!

보니깐 갈릭 쉬림프 라이스볼이
인기 많은거 같았습니다ㅎㅎ

그 외에도 파스타, 오므라이스 등등
하와이음식을 일본식으로 만든 퓨전요리들인거 같아요!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 많아서
가격도 저렴하길래 동생한테 3개 시키자 했는데
다 먹을 수 있을 만큼만 시키라며 한소리들은...ㅋㅋㅋ

 

 

 

 

 

알로하도쿄 직원분이 숟가락과 포크를 세팅해주고나면
피클이나 물, 접시는 셀프바에서
직접 필요한만큼 챙겨오시면 됩니다.

 

 

 

갈릭 쉬림프 라이스볼

 

 

 

명란 파스타

 

 

파스타를 파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명란파스타

명란파스타는 크림소스가 진하고 많다보니
계란이나 명란 특유 냄새나 비린내는 나지 않았습니다.

파스타 면도 다먹고 크림소스도 싹싹 긁어먹었습니닼ㅋㅋ

 

 

 

 

 

갈릭 쉬림프 라이스볼은
알로하도쿄 매장 안의 손님들이
요 메뉴는 전부 꼭 시켰더라구요ㅋ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양도 적을 거라 생각했는데
적지않았습니다 ㅋㅋㅋ
메뉴 3개 시켰으면 너무 많이 남길뻔 했어요 !

갈릭쉬림프라이스볼은 간이 쎄긴하지만
간이 쎈대로 맛도 있고
무엇보다 메뉴들이 전부 가성비 전부 괜찮은거 같습니다!

요즘 파스타 하나에 2만원 가까이 하는 곳도 많잖아요 ㅠ
가성비 따지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