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치아바타 바게트 찍어먹는 알올리비에 올리브 발사믹 비네그레트

by 정긍정쓰 2023. 1.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요즘 치아바타랑 바게트 등

빵을 많이 먹으면서 새로 구매한

발사믹 올리브오일!

 

 

 

알올리비에 올리브 발사믹 소스

 

 

전에 먹었던 올리브 발사믹 소스는

대용량이여서 반도 못먹고 버렸어요. ㅠㅠ

 

이번에 새로 구입한 발사믹 올리브 오일은

알올리비에 올리브 발사믹이라는 제품이에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많이 사용하고

후기도 좋아서 미니 용량으로 여러개 구입했어요~

 

 

 

 

 

프랑스 제품이고

풀네임은 올리브 발사믹 비네그레트

OLIVE BALSAMIC VINAIGRETTE

올리브오일과 유채유, 발사믹식초가

혼합된 발사믹 올리브 오일이에요.

 

 

 

 

 

용량은 1병에 15ml,

유리병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병에 담겨서

제품이 작고 가볍습니다.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가 분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흔들면 어느 정도 섞입니다.

치아바타나 바게트 빵 찍어 먹을 때는

흔들던 안흔들던 크게 상관 없더라구요.

 

발사믹 올리브 오일 소스가 안섞이면

빵으로 소스를 휘휘 저어서 찍어 먹으면 됩니다.

아무래도 오일이다 보니 잘 섞이지는 않네요.

 

 

 

 

 

집에 있는 짱구 피규어랑 사이즈가 비슷해서

같이 찍어 보았는데 정말 미니미니한 사이즈.

빵 한번 먹을 때 한병씩 사용하면

용량이 딱 맞는거 같아요!

 

 

 

발사믹 올리브 오일

 

 

저는 빵 먹을 때,

올리브 발사믹 소스 말고도

딸기잼이나 무화과잼, 크림치즈랑

곁들여 먹는 것도 좋아해서

여러가지를 조금씩 덜어서

빵과 같이 먹는답니다~

 

 

 

 

 

빵 종류에 따라 소스나 잼 종류가 다르지만

제 입맛에 맛있으면 그만이기 때문에 ㅎㅎㅎ

이것도 찍어 먹어보고, 저것도 찍어 먹어보고~

 

 

 

 

 

아무래도 발사믹 올리브 오일은

치아바타나 플레인 빵 종류가 잘 어울렸어요.

빵 자체에 뭐가 들어가거나 달달한 빵은

발사믹 올리브 오일 본연이 맛이 묻히기도 하고

특히나 단맛이 많이 나는 빵과는 어울리지 않았어요.

 

제가 먹어본 조합 중에서는

치즈 치아바타 + 발사믹 올리브 오일 + 무화과쨈

요렇게 먹는게 치아바타 빵 식감, 맛이

진짜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ㅎ

 

 

 

 

 

달거나 과하지 않은 빵 종류 좋아하시면

발사믹 올리브오일 곁들여서 드셔보세요~

달거나 자극적인 소스가 아니여도

풍미도 좋고 중독되는 맛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