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임산부 압박스타킹, 센시안 릴렉스 메디슬리머 내돈내산 후기

by 정긍정쓰 2023. 1.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저는 어릴 때 몸은 전체적으로 말랐으나

하체 종아리가 알 때문에 굵었어요ㅠ

 

그래서 스키니나 치마가 잘 안어울렸다는ㅠ

종아리가 이렇다 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종아리와 알이 단단해지곤 해서

매일 그날 풀어줘야하는데

어릴 때는 크면 괜찮아지겠지 하다가

커서도 그대로인 내 종아리 알 ㅠ

 

특히 힐 신을 때, 종아리에 알이 있으면

보기 좋지는 않잖아요;

그래서 성인이 되고나서는

종아리 알 풀어주는 마사지는 다양하게

시도해보고 다리마사지기도 자주 해줬어요~

종아리 알은 타고 나는 것인가...

 

 

 

 

 

종아리 알이 확 빠지진 않지만

다리 붓거나 단단해지면

주물러서 종아리를 풀어주기도 하고,

원래는 목 마사지기인데 

바닥에 놓고 다리 올려서 마사지하니

종아리가 단단한게 잘 풀리더라구요ㅎㅎ

옛날처럼 종아리 알이 빡 서지는 않아서

자주 마사지하고 풀어주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오래 앉아 있거나 활동이 많은 날에는

어김없이 저녁이 되면 종아리가 단단해지는게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ㅠ

 

임신중기가 되면서부터는

별다른 활동이나 움직임이 없어도

저녁이면 종아리가 단단하게 땡기더라구요.

 

임산부는 몸이 무거워지면서 만삭이 되면

아기가 커지면서 정맥이 눌려서 

다리와 발이 정말 많이 붓는다 하더라구요 ㅠ

저는 아직 만삭도 아니고 이제 임신 중기인데...

벌써 다리가 저녁마다 땡땡해지네요 ㅠ

 

 

 

센시안 압박스타킹

 

 

그래서 마사지로도 자주 풀어주지만

못할 때도 있기 때문에!

임산부 압박스타킹을 알아보았답니다.

아직 다리붓기나 발붓기는 크게 없어서

임산부 의료용압박스타킹까지는 아니고

평상시에 다리붓기와 땡기는 것을 

완화해 줄 수 있는 압박스타킹을 찾아보았습니다.

광고할 때는 별 관심없이 지나쳤는데

센시안 압박스타킹 압박밴드를 픽!

 

압박스타킹 압박밴드도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나이트케어 데일리 메디슬리머 등

사용용도에 맞게 더 세분화되어 있었고

길이나 압박강도, 유발무발 

압박스타킹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예전에 발까지 신는 팬티형 압박스타킹을 신어봤는데

종아리까지는 괜찮은데 무릎위로 신기가 힘들고

배까지 너무 졸려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전체 압박을 하다보니 너무 답답했어요~

 

또 발있는 스타킹은 양말 안신고

맨바닥 걸러다니면 미끄럽거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딱 종아리 부분만

압박해 줄 스타킹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센시안 릴렉스 메디슬리머

발목부터 무릎 밑까지 압박을 해주는

의료용 압박밴드입니다.

일반스타킹처럼 부드럽게 신는 것이 아니라

의료용 압박밴드라 일반스타킹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다들 아시는 동국제약 브랜드라

믿음도 가네요ㅎㅎㅎ

 

검색해보면 올리브영이나 쿠팡 등에서도

판매하는데 저는 네이버 검색 후

제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그리고 센시안 압박스타킹 리뷰가 많은 곳을 참고해서

사이즈는 S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리뷰를 보니 

보통 체형의 여성분이라면 S사이즈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평소 상체55, 하체27 사이즈입니다.)

 

 

 

센시안 릴렉스 메디슬리머

 

 

괜히 작지 않을까,

종아리 알 때문에 잘 안신기는 건 아닐까했는데

압박스타킹은 처음에 신고 벗기가 어렵지

적응되면 착용감도 생겨서

저는 S사이즈 하니까 딱 맞았습니다.

 

압박감이 어느 정도 있어야 다리가 풀리니까

너무 편하게 신으려고 하면 안될거 같아요!

센시안 압박스타킹 M사이즈로 구입했으면

아마 쉽게 신었을 거 같아서

S사이즈로 구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센시안 압박스타킹 검색하면 리뷰가 많아서

본인이랑 비슷한 체형의 사람이 쓴 리뷰보시고

선택하면 도움이 된답니다.

 

 

 

센시안 의료용 압박스타킹

 

 

센시안 릴렉스 메디슬리머는

다른 압박스타킹과 다르게 또 눈길이 갔던 점은

종아리 부분에 Y자로 한번 더

압박해주는 시스템이 적용된

의료용압박스타킹이에요.

 

사실 종아리 알 때문에

요 Y자 압박 시스템이 더 맘에 들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압박스타킹에 발이 없는 거다보니

앞뒤가 어디인지 헷갈릴 수도 있는데

Y자 부분이 종아리를 압박해주도록

뒤로 가게 신으면 되서

앞뒤 구분이 매우 쉽습니다!

이렇게 센시안 압박스타킹을 신어보면

종아리 위 아래 중간 압박정도가

다른 것을 느낄 수 있고,

 

 

 

 

 

 

압박스타킹을 신을 때

발 먼저 넣어서 발목까지 올려준 다음

다시 한번 종아리까지 끌어올려주고

이렇게 몇 번 신어보니 저는

압박스타킹에 금방 적응 되더라구요!

압박스타킹 소재가 너무 짱짱해서

처음에는 힘드실 수 도 있는데

손톱 긴 분들은 신기 더 힘들것 같아요~

 

처음에는 센시안 압박스타킹을

어떻게 신어야할지 어려우실거에요!

꼭 동봉되어 있는 사용설명서 읽어보고

올바르게 착용하세요!

 

 

 

 

 

 

센시안 압박스타킹 착용 전후를

비교하면 종아리 크기에 있어서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저는 주로 낮부터 밤까지 바지 안에

센시안 압박스타킹을 신고 있는데

밤에 샤워하기 전에 벗으면

평소 떙떙하던 종아리가 말랑말랑해서

엄청 만족하고 있답니다!

샤워 후 자기 전에

마사지기로 다리 마사지 한번 더 하면

다리가 너무 가벼워요 ㅎㅎㅎ

 

다리알 빼는 것보다는

평소 다리가 붓고 잘 땡긴다면

종아리를 가볍고 릴렉스하게,

시원하게 해주는 목적으로 신는다면

센시안 릴렉스 메이슬리머 압박스타킹

추천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