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교보문고_서면 교보문고 운영시간, 교보문고 다이어리

by 정긍정쓰 2018. 11. 7.
728x90
반응형
SMALL

서면 교보문고 운영시간 교보문고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서면 교보문고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으로
되게 크고 잘 되어있어요.
지금의 서면 교보문고 모습은
리모델링을 새로해서 서점인데 분명
카페같으면서도 만남의장 같은 느낌이랄까?!



교보문고는 책을 살 때뿐만 아니라
노트나 필기도구, 미술도구, 스티커, 카드,
방향제, 앨범, 피규어 등등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그래서 책 사러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ㅋㅋ

오늘은 책을 사러 간건 아니지만
보고 싶은 책이 있어 어떤가하고 보러갔다가
보고말았슴니다...😱


양지 다이어리

곧 있음 2018년도 지나가고
(벌써 두달도 안남았다니 ㅠㅜ)

새해가! 2019년입니다!
항상 새해가 되면 올해를 반성하며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다이어리를 구입하죠ㅋㅋㅋ



2019년 다이어리가 엄청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종류가 100가지는 넘는거 같던데,,,
다이어리 구경만 한시간을 했으니...
사고싶은 다이어리 디자인과 속지가 많았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매년 핫한데
친구는 벌써 다모아서 스타벅스 다이어리 블랙으로
받았더라구요 ㅋㅋㅋ

작년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3개 모은 사람도 있었는데ㅋㅋ
제가 먹은거 좀 넘겨주기도 해서 ㅋㅋ



예쁜 레드 색상의 다이어리가 눈에 많이 띄네요!
요렇게 귀여운 스타일의 다이어리도 있고




그림이나 패턴, 일러스트 다이어리들도 보이구요~
크기 만큼이나 디자인, 속지도 다양해요!
교보문도 다이어리 예쁜거 넘 많은거 아녀?!
😂 하나만 사야하는데...ㅋㅋㅋ






2019년 다이어리는 홀로그램 다이어리가 대세인가바요.
다양한 색상의 홀로그램 다이어리가 있는데
다 예뻐... 이것두 저것두!
교보문고 다이어리만 그런건가ㅋㅋㅋ



원래 사고 싶었던 다이어리는
똑딱이가 있는 크고 두꺼운 지갑형 다이어리를
사고 싶었으나!
홀로그램 다이어리를 보고나니 고민중...ㅋㅋㅋ

여러분들은 교보문고 다이어리 중
어느것이 마음에 드시나용~?ㅎㅎㅎ



2019년 다이어리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컬러풀한 펜과 교보문고 스티커도 예쁜게 많아서
담에 한번에 쫙 쇼핑해야겠어요 ㅋㅋ


2019년 탁상 달력 사이즈

초미니 달력부터 탁상달력, 엄청 큰 벽걸이 달력도 있어요.
사이즈와 디자인이 다양!


서면 교보문고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찍고보니 흔들렸어요 ㅠㅜ)





서면 교보문고 운영시간 교보문고 다이어리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