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스벅_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가격,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by 정긍정쓰 2018. 11. 8.
728x90
반응형
SMALL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MD 텀블러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추운 겨울이면 항상 텀블러 하나 챙겨다니는데
이번에는 텀블러 선물 생각하고 스타벅스에!

이번에 실물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텀블러를 봤는데
요번에도 디자인이 넘 귀엽게 나왓어요~


이게 제일 맘에 들어 먼저 찍었던 건데...
왜 또 흔들렸냐며, 수전증인가ㅋㅋㅋ

SS DW 스노우 민트 투고 텀블러 / 473ml
33,000원

색깔부터 용량까지 완전 맘에 드네용ㅋㅋ
지금 갖구 다니는거랑 비슷비슷!
완전 예쁜 민트색인데 흔들려서ㅠㅜ
텀블러 위에 트리가 넘 귀여워요!


스타벅스 어느나라를 가든 있는 시티 텀블러와 시티컵!
해외나가면 스타벅스 들렀을 때
꼭 구경하게되는 시티컵과 텀블러.

해외 여행가면 자기가 갔던 시티를 기념하며
스타벅스 시티컵이나 텀블러 사오시는 분들도 많죠~

저는 스타벅스 시티 텀블러를 더 보게되는데
항상 다른 텀블러가 더 예뻐서
텀블러보단 그냥 일반 스타벅스 텀블러를ㅋㅋ


젤 위쪽 좌측에 보이는 텀블러들이 무난하게
쭈~욱 잘나가는 텀블러들이라구해요.
무광 검정색이 심플하면서도 넘 예뿌네용ㅋㅋㅋ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가 많더라구요.
매장에서 본 건 다 없었지만 ㅠ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가격을 살펴볼게요~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디자인과 내구성도 뛰어나니
스타벅스 MD 모으는 사람이 많겠죠?!ㅋㅋ

텀블러가 스웨터를 입고 있어요
😆
손뜨개 컵홀더가 감싸고 있는 텀블러도 인상적이네요ㅎㅎ
따뜻해보이고 겨울 느낌 제대로!
탈부착 가능하답니다~
여름엔 홀더없이 사용하면되요!

SS 엘마 레드 스웨터 텀블러 / 355ml
33,000원




홀리데이 트리 글라스 콜드컵 /473ml
19,000원

홀리데이 트리 글라스 콜드컵도 보자마자 넘 귀여웠는데
플라스틱이 아닌 글라스로 되어있더라구요.
프로모션 사진 보고는 초록색 플라스틱인줄 알았는데
유리 텀블러에 스페셜한 트리모양!

하지만 사용후 씻기엔 너무 힘들 것 같은 트리모양..ㅋㅋ



스타벅스 MD




워터볼이 들어있는 신기한 텀블러에요~

픽시랜드 워터볼 텀블러 / 355ml
20,000원



귀여운 산타가 앉아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세라믹 스푼이에요!
디테일 너무 짱이쟈나...😝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를 즐길 수 있는 용량의 머그잔!

홀리데이 스노우 스푼 머그 / 473ml




SS 홀리데이 데일리 골드 워터보틀 / 473ml


산타모자를 쓰고 있는 텀블러가 너무 귀여워요!
스웨터 컵홀더 텀블러와 세트처럼
니트 짜임으로 된 산타모자에요ㅎㅎ



크리스마스 레드 킨토 보온병 / 350ml


레드색상의 심플하면서도 적당한 양이 들어가는
보온병이에요~

소장욕구가 생길 수 밖에 없는 스타벅스 MD들!


2019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1주일에 한두번은 스타벅스 가니깐
올해가 가기전엔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을 수 있겠죠?!ㅋㅋ
저는 노란색이나 민트색 다이어리 원츄!!

2019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 외 인기있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가격 들은 요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