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T r a v e l

거제도맛집_거제도 첫끼!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성게비빔밥

by 정긍정쓰 2019. 6. 20.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도맛집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가족끼리 온 거제도여행!
일찍 여유있게 미리 도착한 덕분에
주차도 차가 몇대 없어서 완전 여유있게 하고
미리 예약해둔 외도유람선 표를 티케팅하고
한시간반 두시간정도 시간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다같이 아침을 먹으러 장승포항 주변을
둘러봤는데 저 멀리 간판이 크게 보이더라구요!

외도 유람선을 탈거라 간단하게 먹자했는데
너무 이른 아침이라 문을 연곳이 있을까 했는데
눈에 띄었던 충무김밥이라는 글자!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성게비빔밥 멍게비빔밥
요렇게 간판이 되어 있더라구요~
다같이 한마음으로 저기 가자며 ㅋㅋㅋ


장승포 외도유람선

장승포 외도유람선 터미널 왼쪽으로 쭉 나와서
외도유람선 터미널 봤을때입니다.
대기하고 있는 외도유람선 보이시나요?!!!


요렇게 귀여운 캐릭터 동상도 볼 수 있구요😁


장승포 유람선터미널 바로 옆에는
지심도 여객선터미널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유람선을 타는 곳이 많았어요~

두모로타리 방향쪽으로 쭉 가다보면


거제도 맛집

요렇게 식당들이 쭈~~욱 늘어져 있답니다.
옆으로 다른 가게들도 많았어요~


거제도에는 게장을 파는 곳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게장은 밥을 거하게 먹게되서
아침이니깐 간단히 충무김밥으로 요기하기 위해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집으로!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가게로 입장~
이른 아침인데도가족끼리 여행온 사람들이
아침을 먹고 있는데 테이블이 꽤 있었습니다.

식당내부를 보니 1박2일에서 예전에 거제도맛집으로
나왔나보더라구요ㅎㅎ
1박2일 출연 거제도 맛집으로 유명~


옆테이블에 애기들 2명도 가족여행을 온 거 같더라구요~
옆테이블 애기들이 맛있게 먹는 걸
흐뭇하게 보고 있는 엄마ㅋㅋㅋㅋㅋ



거제도 맛집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은 메인 메뉴가
해물뚝배기와 충무김밥이였습니다.

식사하고있는 모든 테이블에 충무김밥이 하나씩은
먹고 있었습니다!

성게비빔밥은 예전에 친구들이랑 통영여행 갔을 때
먹어봤엇는데 맛있었어서
오랜만에 먹어볼까하고 성게비빔밥 시키고
충무김밥 시키고~

충무김밥도 찾아먹진 않아서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오랜만에 먹어보는 충무김밥!


거제도 맛집 성게비빔밥

성게비빔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성게 비린내가 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비린내는 안났습니다ㅋㅋㅋ




성게비빔밥이 나오고 밑반찬들도 나옵니다~
밑반찬에는 검정콩자반 브로콜리 계란말이 오이무침
어묵 생선구이 등등 국도 같이 나옵니다ㅎㅎ



생선구이는 열기인가? 무슨 생선인지 잘 모르겠어요...
생선 눈알이 되게 커서 기억이 남는...ㅋㅋㅋ


거제도 맛집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메인메뉴 충무김밥도 나왔습니다.
2인분의 충무김밥이라 많지는 않았어요~
어묵 깍두기 오징어무침 김밥 충무김밥!

어묵은 쏘쏘했는데 깍두기가 맛있어서
충무김밥이랑 완전 찰떡궁합이였습니다!!
🤩




다들 충무김밥 먹는데 깍두기만 동이 났습니다ㅋㅋㅋ
어묵은 개인적으로 엄마가 해준게 더 맛있었어요ㅋㅋ



사진찍고 있는데 배가 고파서 벌써 성게비빔밥을
비비고 있는 엄마의 젓가락질ㅋㅋㅋ

내가 알아서 찍을테니 그냥 엄마는 성게비빔밥
비비고 있으라하고 찍은 사진ㅋㅋㅋ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성게비빔밥으로
거제도여행 첫끼를 알차고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먹고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가게를 나왔는데
앞쪽에 요렇게 차에다 광고도 해놓으셨더라구요~


물회나 회도 괜찮지만 맛있게 먹었던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