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T r a v e l

가족여행_거제도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관광

by 정긍정쓰 2019. 6. 23.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도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관광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드디어 외도유람선을 타고 시작하는
해상관광과 외도보타니아 관광!

외도유람선 선장님의 안내방송이 끝나고
배 위로 올라가서 구경해도 된다는 말에
사람들이 위로 많이 올라갔습니다!

저도 아빠랑ㅋㅋㅋ
엄마는 안에 있겠다하고
동생은 전날 늦게자서 피곤해서인지
그냥 자더라구요ㅋㅋㅋ 기절ㅋㅋㅋ


배 위에 올라오니 앉을 수 있는
벤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날 파도가 좀 세서 배가 생각보다
많이 흔들려서 위에서 중심잡기가 너무 힘들었거든요
😣


바다보면서 바다향(?)과 멀리 보이는 섬들을
보고 있으니 시원하고 뻥뚫리는 거 같은 느낌!


배 위에서 유람선선상관광을 하는 동안에도
선장님이 보이는 섬들과 해금강 등등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십니다!ㅎㅎ

잘 몰라도 설명들으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람들 모두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네요ㅋㅋㅋ
정말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는 순간순간들이였습니다ㅎㅎ


파도 센 것 좀 보세요ㅋㅋㅋ
유람선관광하는 동안 난간에 계속
의지하고 있었어요😫


외도유람선 관광하는데 보고 있으니깐 너무 좋아서
엄마도 올라오라고 했는데
엄마도 올라오길 잘했지하며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는ㅋㅋㅋ


배 위에 한가운데 서있는데
엄마 왤케 중심을 잘잡아....ㅋㅋㅋㅋㅋㅋ

난간 잡으며 그런 엄마를 겨우 찍은 나ㅋㅋㅋ


외도유람섬 해금강 십자동굴 여러가지 모양의 바위들을
구경하며 도착한 외도보타니아!


드디어 도착한 외도보타니아!
제가 타고온 외도유람선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군데서 온 유람선들이 많았습니다.


외도에 일찍 온 건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외도보타니아에 도착해서 조금만 올라가면
보이는 예쁜 분수대~
여기서부터 사진찍는 사람이 많던데
올라가면 사진찍을 수 있는 예쁜 곳들이
더더더 많으니 사람들이 많으면 그냥 패스하세요ㅋㅋㅋ


걷다보면 해가 엄청 쎄서 덥긴한데
그늘이 많아서 시원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ㅎㅎ
요렇게 중간중간 쉬는 곳도 있구요~


외도보타니아는 정원을 정말 잘 가꿔놓은거 같아요!
이국적인 나무, 식물들과 예쁜 꽃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ㅎㅎ



외도보타니아를 만든 분의 비석이 세워져 있습니다.


외도보타니아 곳곳을 둘러보며 든 생각은
정말 잘 꾸며놨고 이렇게 만들기까지 얼마나
많은 수고와 노력이 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외도보타니아를 구경하다가 끝이 날때쯤
기념품샵도 나옵니다~
궁금해서 한번 둘러보고 나왔는데
딱히 저는 살건 없었던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요렇게 정원이 있는 카페도 있구요~
외도보타니아 관광이 빨리 끝나면 요렇게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ㅎㅎ



그리고 미술관처럼 되있는 것도 있어요~
갑자기 전시회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게하는 공간!




ㅋㅋㅋ양산 덜 펴진지 모르고 쓰고있길래
재빨리 한컷!ㅋㅋㅋ건졋다~


유람선은 10분 전에는 꼭 선착장가서
기다렸다가 타고왔던 유람선 잘 확인하도 타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