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T r a v e l

거제도여행_가족여행 장승포 외도유람선 예매티켓 티케팅

by 정긍정쓰 2019. 6. 21.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도 여행 외도유람선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거제도맛집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에서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다시 장승포유람선 터미널로 여유있게 티케팅을 하러 갔습니다~

아침 일찍 처음 막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아침을 먹고 돌아오니 외도유람선을 타러 온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


장승포 외도유람선

장승포 외도유람선은 여러대 있었는데
외관상으로 봐도 좀 크고 깨끗해보였습니다!


장승포 유람선터미널

벌써 입구에도 사람이 많아요ㅋㅋㅋ
장승포유람선 터미널에서는 외도로 가는 유람선뿐만 아니라
해금강 매물도 홍도 갈매기섬까지 경유합니다!


장승포 유람선 터미널 맞은편에는 요런 건물이 보이는데
무슨 건물인가 했는데 나중에 보니
호텔이였답니다ㅋㅋㅋ


장승포유람선 터미널 안으로 들어가면
티케팅하는 매표소가 요렇게 보이는데
제가 들어갔을 때는 사람들이 없어서 금방
했는데 티케팅하고 나서 사람들이 엄청 우르르 몰려왔다능!


장승포 외도유람선은 현장예매보다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미리 예매하고 오면 조금더 저렴하답니다!
저도 미리 온라인으로 외도유람선을 예약한 덕분에
할인받아서 외도유람선 티켓을 구입을 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거제도여행할때 외도유람선을 탄다면
장승포든 지세포, 도장포 등등 어디에서 타든지
미리 예약하는 것이 저렴하답니다😁


장승포 외도유람선 가격

매표소 중앙으로 가서 창구에 있는 직원분께
외도유람선 예약한 사람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티케팅 끝!
금방 확인하고 표를 준답니다~

아! 저희 가족은 여유있게 도착해서 원래 타려던
외도유람선 시간보가 더 앞당겨서 탈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제일 많이 타는 유람선 코스가
외도 해금강 코스
홍도 해금강 코스
요렇게 나뉘는거 같더라구요~

외도가 섬에 직접 내려서 둘러볼 수 있는 코스라
제일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외도유람선 티케팅을 하고 나면 요렇게 긴표를 한장 받는데
왼쪽에 보면 적어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 탑승 승객 명단을 전부 적어야 한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적어주면 완료!
최대 6명까지 적을 수 있어서
표는 1장 받으면 여러명 한번에 기입하면 됩니다.


외도 해금강 코스 외도유람선 티켓!

아 그리구 외도입장권은 온라인으로 예매가 안되는데
외도유람선 티케팅할 때 현장에서 같이 구매하면 됩니다!

왼쪽이 외도유람선 승선권, 오른쪽이 외도 입장권!
외도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하면
성인은 1인당 11000원이였습니다~


외도유람선 티켓 뒷면에는
환불규정이랑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한번 읽어 보시면 됩니다^^


외도유람선 승선 시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그늘에 있다가 장승포외도유람선 터미널 왼쪽으로
돌아가서 산책 좀 하면서 사진도 찍고
바다 구경도하고~


그런데 한반퀴 둘러보고 오니 어느새
외도유람선 승선 대기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 벌써
🤣

탈때 거의 맨끝에 서서 타게된...ㅋㅋㅋ


외도유람선 승선하는 줄이 점점 짧아지는 중
줄이 점점 줄어들면서 티켓확인 하시는 분이
신분증 검사하는게 보이더라구요~
저희가족도 한번에 검사 빨리하려고 신분증
모아서 보여드렸는데 하나만 확인하고 패스하더라구요
🤔

신분즌이 없으면 탑승 못 할수도 있다해서
엄청 꼼꼼히 검사할 줄 알았는데
그런거 같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외도유람선 탈 때 신분증은 꼭 챙겨가세요!!


외도유람선 타고 바다 구경할 수 있게 창가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역시나 창가자리부터 먼저
사람들이 다 앉았더라구요ㅠ

그래서 저희 가족은 중간에 4명이서 쪼롬히 앉았어요ㅋㅋ


외도가기 전에 해금강을 보고 외도로 들어가는
코스 설명해주시고 시간이랑 주의사할 알려주시며
나중에 외도 구경하고 다시 유람선 타러 나올때
요거 가지고 있다가 타면 된다 하더라구요~

안 잃아버리게 조심하셔야 된답니다!



돌아다니면서 멀미약 판매하시는ㅋㅋㅋ
아빠가 멀미할 거 같다고 하셔서
한병 사드시고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미리 안챙겨드셨는지 사먹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날 멀미약 완판된 듯 합니다ㅋㅋㅋㅋ



외도유람선 마켓 두번째 상품!
안그래도 배탔을 때 갈매기 새우깡 먹여주는거
하고 싶어서 사야지했는데 까먹었던...

새우깡도 판매 하시길래 요것도 한봉지 샀답니다ㅋㅋ
근데 작은 새우깡 한봉지가 2천원이라니ㅠ

그래도 유람선 위에 올라가서 갈매기 줄 생각에
엄마가 하라고 사줘서 새우깡 한봉 획득!!
새우깡도 사는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멀미약만큼은 아니였지만ㅋㅋㅋ



외도유람선 해금강, 외도 투어는 이어서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


거제도여행 해금강 외도유람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