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대용량 이동이 쉬운 네이처리빙 트롤리 스윙 3단 빨래바구니

by 정긍정쓰 2023. 2.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집에서 쉬면서 임신 태교 중이지만

청결을 위해서 매일 집 청소와 빨래를

안 할 수 없는데요~

 

요즘은 집안 청소한다고 1시간 이상 움직여도

골반이랑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무거운건 왠만하면 안들려구

빨래도 조금 쌓이면 자주 하고 있습니다.

 

가득 쌓일 때까지 모았다가 한번에 하니

양손으로 드는 빨래바구니라 빨래 옮길 때도 힘들고

널고나면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주방 뒷베란더 세탁기 있는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도할 겸 움직이기 편한

빨래바구니를 찾아봤어요.

 

마침 카카오쇼핑에 딜이 떠서 보게 된

네이처리빙 트롤리 3단 빨래바구니

빨래바구니를 두개 놓고 사용했는데

3단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 활용에도 실용적일 것 같았어요.

 

 

 

 

 

주말 저녁에 주문하고 화요일 낮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발송 하루만에 받았는데 택배가 빨라서 좋았습니다!

 

대용량 빨래바구니라 그런지

요렇게 부피가 큰 박스가 배달이 왔어요.

 

 

 

 

 

그래도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부피가 커도 임산부 혼자 옮길 만했어요.

내용물이 많을 거 같아서 거실을 치우고

택배상자를 열었더니 조립해야 하는

트롤리 3단 빨래바구니 구성품이

요렇게 한가득 나옵니다!

 

 

 

 

 

일단 트롤리 스윙 3단 빨래바구니를 조립하기 전

조립해야하는 구성품이 다 있는지 확인한번 하고

설명서를 꺼내서 설치순서를 확인했어요~

쉬워보여도 제 맘대로 했다가

순서대로 조립 안해서 다시 해체해서

조립해야하는 경우도 있어 일을 두번하지 않기 위해!

 

 

 

 

 

안그래도 설명서에 요렇게 설치순서방법과

설치시 주의할점을 안내해놔서 좋았어요.

 

 

 

 

 

헷갈릴 수 있는 부품들은

요렇게 모아서 끼리끼리 놔두고

제품들은 이상 없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조립 제품을 자세히 보면

마감 상태가 울퉁불퉁하고 매끄럽지 않아서

긁힐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고

후기에서 마감이 깔끔하지 않다는 글들을 미리 본데다가

3단 트롤리 스윙 빨래바구니

저렴한 가격에 샀기 떄문에

튼튼하기만 하면 저는 상관없었어요~

혹시나 제품 마감이 매끄럽지 않거나

튀어나오는거에 예민하면 싫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산거라

저는 튼튼하고 빨래를 분류하여

많이 담을 수 있어 만족합니다. ㅎㅎㅎ

 

 

 

 

 

먼저 제일 밑판을 바닥에 놓고

2개만 있는 양쪽 지지대를 꼽아 줍니다.

플라스틱이긴 한데 생각보다 힘으로 잘 안들어가서

저는 망치같은 걸로 살짝살짝 쳐서 끼웠어요.

 

손으로 억지로 끼우다 보면

마감이 좋지 않은 부분에 긁힐 수 있으니

조심해서 끼우셔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마감하는 가로 지지대를

양쪽에 끼워주면 1단 완성!

바퀴는 마지막에 끼워야하기 때문에

젤 처음에 끼우시면 절대 안돼요!!!

 

 

 

 

 

그리고 2단, 3단도 양쪽 지지대와 가로 지지대를

차례대로 끼워줍니다.

 

 

 

 

 

지지대를 다 끼우고 나면

마지막으로 선반을 끼워서 마무리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는데 힘만 조금 들지

어려운거 없이 조립순서 따라하다보니

금방 조립했습니다.

 

 

 

 

 

3단 빨래바구니를 눕혀주고

제일 밑 받침대 바닥에 있는 홈에

바퀴 4개를 전부 꽉 끼워주면 됩니다.

 

 

 

 

 

바퀴 끼우는 홈도 딱 맞긴하지만

조금만 힘을 주면 끝까지 잘 들어갔어요.

 

 

 

 

 

빨래바구니가 기울지는 않는지,

바퀴가 부드럽게 잘 돌아가는지 확인!

어떤 방향이든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끌고다니기 편했어요!

이제 무겁게 빨래 들고 안다녀도 된다는 ㅎㅎㅎ

 

 

 

 

 

빨래바구니 양쪽 손잡이 부분을

저렇게 지지대에 튀어 나와있는 부분에

걸어주면 되는데 뒤쪽으로 걸어놔야

빨래 넣을 때 앞으로 기울어진답니다.

 

맨밑에 빨래바구니는 양쪽에 거는게 아니라

받침대 위에 올려 놓으면 됩니다.

 

 

 

 

 

그리고 각 층의 바구니에 손잡이도 있어서

요렇게 빨래바구니를 빼서 활용할 수도 있어요.

세탁한 빨래를 요렇게 담아 가셔도 되고

빨래 양이 많을 때는

트롤리 자체를 끌고 가면 될 것 같아요.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네요!

 

 

 

 

 

 

 

 

 

트롤리 스윙 3단 빨래바구니 맨 위에는

요렇게 선반도 있어서 가벼운 물건 놓기도 좋아요.

 

 

 

 

 

짜잔~~!!!

완선된 네이처리빙 트롤리 스윙 3단 빨래바구니

이전에 빨래 바구니 2개 사용하는 것 보다

빨래를 담을 수 있는 용량도 커지고,

다용도실 차지하는 공간은 더 작아지고,

빨래를 분류해서 내놓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ㅎ

 

겨울 옷은 바구니에 담아봐야 할 것 같지만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습니다.

살림도 아이템빨이네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