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보습크림_피부재생 탄력 되돌리는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 대용량

by 정긍정쓰 2018. 11. 10.
728x90
반응형
SMALL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

안녕하새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겨울만 되면 악건성인 저는 웁니다 ㅠㅜ
자고나면 눈이 건조해서 눈에서 눈물도...
악건성 피부가 아닌 분들은 잘 모를거에요
얼마느 축복받은 피부인지~

악건성 피부는 기본적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앰플이나 수분크림, 팩으로
기초단계에서 꼼꼼히 발라 줘야되고,
그래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

건조한 피부때문에 피부 탄력과 생기도 잃어가고
찬바람 불때면 더더욱 피부 트러블까지
😭


그래서!
세라마이드 크림이 좋다고하여 검색해보다가
요 아이를 알게됐어요!

피부재생크림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은 100ml로
대용량 크림이에요~
하지만 전 화장품을 듬뿍듬뿍 바르는 편이라
한개더! 2개를 주문했어요~

50ml 이하 화장품은 너무 금방금방 써버려서
요런 대용량 화장품 좋아요!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 크림은
디자인이 정말 깔끔!

얼마전에 세일한거 같은데
제가 구입할 때는 세일을 안해서
1개 29,000원 주고 샀는데
2개를 사면서 배송비 절약하구 첫구매 쿠폰 받아서
5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가고
용량도 대용량이니 만족합니다 ㅋㅋ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 케이스 옆을 보니
시카마이드 크림에 들어가는 성분이 표시되어 있어요!
병풀추출물 / 피부보호
티트리추출물 / 피부 진정과 수렴
펩타이드 / 탄탄 탄력 피부
세라마이그 / 건강한 피부 장벽

다 피부에 너무나 좋은 성분들이네요.
세라마이드는 닥터자르트 크림으로도 유명해서
많이 들어봐서 익숙한데
티트리 말고는 좀 생소한 성분이에요.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에 들어가는 전성분이에요.
예전에는 화장품 살때 성분은 거의 안보고 샀는데
개인마다 안맞는 성분도 있고
알러지 반응 일으키는 성분도 있어서
화장품 원료 성분도 꼼꼼히 따져보게 되요ㅋㅋ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가는 화장품은 좋지 않으니까~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 크림은 모든 피부용이에요~
아침저녁으로 세안후 스킨케어를 하고 발라주면
수분감이 차오르고 피부장벽을 보호해 준다고해요.

대용량이라 목이랑 필요한 부위 여기저기에 발라도
좋을 것 같아요.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은 하얗고 약간 되직한
크림 제형이에요 ㅋㅋ

그리고 향도 진하지 않고 순한 크림이라
무난히 사용하기 좋네요~
향이 너무 진하면 바를 때 머리아픈데

발랐을 때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잘 발려요.
바르고 나서도 피부에 흡수 안된 느낌없이
가볍고 촉촉한 느낌!
튜브형의 저자극 시카마이드크림이라
꾸준히 발라서 잃어버린 탄력과 수분감을
되찾아야겠어요 ㅋㅋㅋ


겨울에 바를 수 있는 좋은 피부재생크림 원했는데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으로 이번 겨울
거칠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예방할 수 있을 거 같아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 2통 전부 쓸때까지
꾸준히 매일 발라봐야겠어요ㅎㅎ



지피부재생크림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크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