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_청소도 쉬운 대용량 가습기 듀플렉스

by 정긍정쓰 2018. 11. 17.
728x90
반응형
SMALL

대용량 가습기 듀플렉스 DP-9070UH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저는 환절기랑 겨울이면 건조함 때문에 고생하는 편이에요ㅠㅜ
아침에 일어나면 눈도 뻑뻑해서
떴을 때 건조한 눈꺼풀이 눈알이랑 마찰이 생겨서
눈물이 난답니다.
코랑 목도 건조해서 아침에 물부터 마시구요.

그래서 겨울에 항상 필수인 가습기!
밤새 틀어놓고 자도 중간에 깨서
물채울 일 없는! 대용량 듀플렉스 가습기입니다~!



듀플렉스 가습기는
대용량에 가격도 보통 2,3만원 대여서
가성비 좋은 가습기로 많이 알려져있더라구요!

저도 소셜커머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ㅋㅋㅋ

듀플렉스 가습기 박스에 수조용량 3.5L라고
적힌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박스에서 꺼내니깐 진짜 무슨 어항 수조인 줄 알았네욬ㅋㅋ
왅전 대용량이라 하루종일 틀어놔도 되겠어요!



저는 잘 때 물 저정도만 채우고 7시간 잤는데도 아침에
물이 조금 남아있었어요!
듀플렉스 가습기가 뿜어내는 물도 입자가 되게 곱거든요 ㅎㅎ

분무되는 입자가 굵으면 테이블에 물고임 생기기 마련인데
듀플렉스 가습기는 안개분사 되서 좋아요!
휴대용으로는 안개분사 미스트😆

 


듀플렉스 가습기하면 초음파 가습기로도 유명해서
연관 검색어에 보면 초음파가 빠지지 않는데

초음파 가습기는
고주파와 진동을 이용해 입자를 쪼개어 차가운 수증기를 발생시킨다고 합니다!

가습을 통해 적당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낮은 전력 소모에 비해 가습량이 좋아요~



듀플렉스 가습기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여기에 물을 채워주면 되고
저는 생수랑 수돗물 다 사용해봤는데 차이 없었어요.

어떤 가습기는 생수 전용으로만 사용해야 하는 것도
있던데 사이즈가 작을수록 그런게 많은 거 같아요.



제품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듀플렉스 가습기 안에 물을 채우면
수위볼이 물 높이를 표시해 주는데
수위볼이 맨 끝까지 올라가면
물을 넣을 수 있는 최대치이니 그 이상 넣으면 안됩니다~



가습기 분무량은 이 꼭지?가 두개고
방향도 다양하게 회전이 되서 골고루 가습이되서 좋아요.
그 전에 사용하던 가습기는 가습기를 통채로 방향을
틀어줘야 했는데 말이죠!

세척할 때는 이 꼭지랑 분리되는 것들을 뽑아서
솔로 가볍게 씻어주면 되고
듀플렉스 가습기 통이 커서 손을 넣어 그냥 씻어주면
되기 때문에 세척도 깔끔하게 할 수 있고 편리합니다.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장점
1 위생적인 통세척 가능
2 상부급수 방식
3 대용량 물통
4 풍부한 분무량
5 분무량 조절 다양



주의! 듀플렉스 가습기에 물을 채울 때
뜨거운 물은 안되요!
😱
가습기가 고장날 수도 있어요!




듀플렉스 가습기가 뿜어내는 분무량을 보여 드리려구
뒤에 노트북 파우치를 대고 찍었는데 ㅋㅋㅋ
보면 가습되는 분무량이 풍부하고
입자 고운거 보이시죠?!ㅋㅋㅋ

아 하나 단점이 있다면 잘 때
정말정말 조그만 소리에도 예민한 분들은
아주 살짝 가습기가 분무하면서 나는 소리가 있는데
저는 신경쓸 만한 소리가 아니여서 괜찮은데
잠귀 밝고 엄청 예민하다면 거슬려 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가습기 장만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께
저의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대용량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