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Dr.G_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올리브영 미스트

by 정긍정쓰 2018. 11. 14.
728x90
반응형
SMALL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미스트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닥터지 미스트는 제가 올리브영에서 직접 이것저것
테스터 사용해보다가 할인도하고 안개분사라 고른 것이고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선물로 받았다가
기존에 쓰던 수분크림를 다 쓰면서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받을 때는 몰랐는데 제가 산 닥터지 미스트랑
같은 브랜드 더라구요!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세범미스트 155ml

건조할 때마다 수시소 뿌려주거나 기초 화장할 때
중간중간 뿌려줄 때 미스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미스트를 구입할 때 뿌렸을 때 물방울 입자가
곱고 작은 편인지, 뿌렸을 때 흡수가 잘 되는지를
주로 보는 편인데

기존에 쓰던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스트를 다 쓰면서
올리브영 미스트를 직접 이것저것 뿌려 봤어요!

닥터지 미스트는 뿌렸을 때
찌-익 하고 분사가 되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입자가 공기에 떠서 피부로 내려오는 느낌~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닥터지 미스트가 미우새 이상민 미스트로 알려져있네요.

안개 분사 미스트 중 젤 부드러운 거 같아요.
이니스프리 미스트는 안개분사이긴 하지만
좀 세게 뿌려지는 감이 있거든요!
닥터지 미스트는 안개 분사되서 얼굴을 감싸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닥터지 미스트는 용량도 155ml라 맘껏 수시로 뿌리기ㅋㅋㅋ

그리고 자칫 수분 공급하려 미스트 뿌렸다가
화장 위에 번들번들하지 경우도 있는데
피지 컨트롤, 유분기를 잡아줘서
미스트를 뿌리고 퍼프로 살짝살짝 두드려주니
촉촉하고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샤워나 세안후에 바로 건조해지는데 그때 미스트를
뿌려줘도 건조해질 틈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세범 캡쳐 미스트 닥터지 미스트 !



친구가 제주도 갖다오면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랑
같이 준 제주도 소주 한라산과 올래 소주ㅋㅋㅋ
(소주는 안좋아하기 때문에 장식용으로 모셔두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옅은 갈색의 크림에 제형이 조금 꾸덕한데
얼굴에 펴 발랐을 때는 꾸덕한 느낌 없이 잘 발리고
흡수도 잘 되었어요.
하지만 발랐을 때 살짝 무거운 감이 있어서
기초 화장으로 사용하지는 않고
집에 있을 때나 자기 전에 더하르나이 시카마이드 크림과
번갈아 가면서 발라주고 있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자기전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할 때
아침에도 피부표면이 코팅되어 부드러운 느낌이 남아있어요.

닥터지 브랜드는 처음 사용해봐서 검색해봤더니
요 블랙 스네일 크림이 제일 유명하고
시중에서는 비싸던데
px 화장품으로도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시중가격의 1/10?!!!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거 아냐?!
피엑스 마유크림과 함께 ㅋㅋㅋ

겨울철 건조한 피부 지키기!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미스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