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는 모던하우스 트리 용품

by 정긍정쓰 2018. 11. 12.
728x90
반응형
SMALL

모던하우스 트리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저번에 미처 다보지 못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용품을 보러
다시 모던하우스를 방문했어요.

전에 NC백화점 모던하우스 갔었던 건
다른 목적으로 갔었다가 크리스마스 트리랑 용품본거라
(모던하우스 가구랑 주방용품 필요한거 보러)
다시 와야겠다고 생각했걸랑요 ㅋㅋㅋ

요번엔 시간이 넉넉해서
크리스마스 트리랑 꾸밀거 미리 보러!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크리스마스 전구, 캔들, 리스, 장식품 등 하나하나 다보구 왔어요ㅋㅋㅋ



우선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트리와 전구부터 보실게용~
크리스마스엔 트리가 빠질 수 없죠!

저희 집두 원래는 진짜 나무를 트리로 사용했는데
이사를 하면서 집에서 키울 수가 없어
두고왔어요 ㅠ



그런데 요즘은 진짜 트리 나무가 아니여도
플라스틱 트리도 있고
조화랑 같이 예쁘게 나오는 것도 있고
녹색트리, 레드트리, 화이트트리, 골드트리 등
트리 색상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책상에 올려놓을 수 있는
미니트리부터 초대형트리까지!
넘나 다양합니다!ㅎㅎㅎ

거실에 두면 분위기 있을 거 같은 전구트리도 있어요.
이거 탐난다😚



크리스마스 전구도 빨강, 노랑, 초록, 파랑 등 다양해요~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아 요런 전구만 봐도 예쁘네요
🤩



특이한 전구도 있어요!
전구 모양이 트리, 벙어리 장갑, 눈송이 모양이에요!
완전 귀여운 미니 전구~
트리모양 전구랑 벙어리장갑 전구는 색깔이 있는 전구라
하얀 트리에 장식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트리 놓을 공간이 없다면 요런 데스크용 트리도
사무실 책상이나 공부하는 책상에 두면 예쁠거 같네용ㅎㅎ
크리스마스엔 레드&그린이죵!



둘다 예쁘지만 빨간병에 꽂혀있는게 저는 더 예쁘네요.



요렇게 꽃, 솔방울, 열매가 같이 데코되어
미니 자루 안에 있는 것두 있구요~
요건 선반이나 탁자 위에 놔둬두 되고 걸어놓으면
예쁠거 같앗어요!

하단에 5,900원 짜리 눈 쌓인 쌍둥이 트리도 있어요~

트리모양 초


크리스마스 캔들도 길다란 촛대용부터 굵은 초,
보틀에 들어있는 초, 티라이트, 트리모양 초, 미니 캔들까지
너무 다양해서 캔들용기나 캔들홀더랑
다양하게 매치해서 디자인하기 좋더라구요.



모던하우스에는 요렇게 딱 디스플레이 해놨는데
소비자 마음을 어떻게 잘 아는지
저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용품 세트로 사고 싶었으나...
다 살 수는 없으니까😂



어릴 때 (산타클로스가 없다는 걸 알기 전까지)
매년 머리 맡에 달아놓았던 양말 ㅋㅋㅋ
벙어리 장갑, 산타클로스 모자
벽에 분위기용으로 달아놓기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파티용품으로 골드 루돌프와 산타모자핀!
크리스마스 파티 때 아기들이 쓰면 귀여울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종 흔드니깐
'세바스찬~ 세바스찬~' 하고 불러야 할 것 같은ㅋㅋ
크리스마스 홈파티 할 때 주목해야 하거나
게임할 때 흔들어주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



크리스마스 파티용 꼬깔모도 대량으로 판매하네요~



요건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같은데
트리에 장식용으로 달면 예쁠 것 같아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도 귀여운데 이거랑
같이 믹스해서 달면 더 이쁠듯!



예전에 리스 만들어서 방문에 달아놓을려고
리스 만들기 세트 주문했었는데
결국은 포장 그대로 어느 박스에 있는지...ㅋㅋㅋ
그냥 사는게 나았을 걸ㅋㅋㅋ

리스 만들기 재료와 완제품 리스 가격이 큰 차이가 없다면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ㅋㅋㅋ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리스 사서 방문에 달아놔야겠어요ㅋㅋ


귀여운 스탠드 산타클로스 인형 15,900원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용품 중 하나!
워터볼~!
다이소 워터볼도 한번씩 예쁘고 저렴하게 나오는데
모던하우스 워터볼이 다이소보다 가격이 조금 있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있어 너무 귀엽고 예뻐요 ㅎㅎ

미니 산타 워터볼, 굴뚝타는 산타 워터볼, 타자기 워터볼
저는 미니 워터볼이 항상 제일 예쁜거 같아요
작은 원안에 다들어 가있구
😆


티라이트 홀더 3,900원

골드 구슬, 눈 장식



이건 건전지만 있으면 불이 들어오는 철제 트리에요.
요것도 트리에 불이 들어오면 분위기 내기 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이외에도 모던하우스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들이
있으니 이제 한달 정도 남은 크리스마스!
모던하우스에 분위기 내봐요~
🤗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