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T r a v e l

거제도 맛집_물회 멸치튀김이 맛있었던 거제도 외포항 중앙횟집

by 정긍정쓰 2019. 6. 24.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도 횟집 외포항 중앙횟집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아침 일찍 거제도에 와서 충무김밥과 성게비빔밥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었지만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과 외도보타니아를
관광하고 나니 금방 배가 꺼져서 배가 출출하더라구요~

점심은 물회나 회가 먹고 싶어서
횟집 가기로 했는데
아빠가 전에 지인이 추천대준 곳이 있다고
거기로 가자해서 다음 목적지인
바람의 언덕과는 반대 방향이긴 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멀지 않은거 같아서
아빠 지인분이 추천해준 거제도 횟집으로 고고~!!

장승포에서 외포항까지 25~30분 정도를 달려서
거제도 횟집 외포항 중앙횟집에 도착했습니다!

장승포에 있다가 오니 외포항은
사람이 너무 없어서 한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조용한 어촌마을 같았어요!

 

 

 

 

 

고기잡이 배도 많이 보이고
저멀리 수산시장 같아보이는 곳도 있었어요!
이른 새벽 잡은 고기를 정리하고
판매하고 하는 곳이지 않을까 싶어요~

 

 

거제도 횟집 외포항 중앙횟집

 

 


장승포보다는 사람들이 확실히 적어서 여유롭게
주차하고 중앙횟집을 찾았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은 곳은 먹을려면
한참 기다리고 해야하는데
여기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아침 먹었던 거제도해물뚝배기 충무김밥도 방송탄거
붙여놨던데 중앙횟집고 여러번 방송탔나 보더라구요!
자랑스럽게 붙여놓으신~

사실 요즘 맛집 방송이 너무 많아서
티비에 안나온 식당이 잘 없을 정도라
방송에 나왔다고 해서 다 맛집은 아닌거 같아요ㅋㅋㅋ

엄청 유명한 맛집이여서 줄서서 기다렸다가
막상 먹어보면 사실 우와~! 이 정도 감탄사가
안나오는 곳도 많았거든요ㅋㅋㅋ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기 위해
거제도 횟집 중앙횟집으로 들어갑니다~~

 

 

거제도 맛집 중앙횟집

 

 


거제도 중앙횟집 메뉴가 많았는데
금액대도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중앙횟집 입구 옆 싱싱한 횟감들~
맛있겠다🤤
(미안 물고기들아...ㅋㅋㅋ)

 

 

 

 

 

중앙횟집 입구 한쪽에는 테이블 위에
귀여운 강아지 한마리가~
나이가 좀 있어보였는데 힘도 없고 반응도 없었던ㅠㅜ

 

 

 

 

 

중앙횟집은 위층도 있었는데
갔을 때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1층에 자리잡았습니다.

 

 

 

 

 

바로 뒤에는 주방이 보이고
한쪽벽에는 방송탄 사진들과 메뉴판이 있습니다~

각자 먹고 싶은거 시키기로 하고
저는 일반물회
아빠는 오징어물회
엄마랑 동생은 회정식!

1인 메뉴도 많아서 다양하게 선택하기 좋더라구요ㅎㅎ

 

 

 

 

 

전과 아귀수육, 각종 밑반찬들이 나오구요~
다들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메인메뉴도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다 먹었습니다ㅋㅋㅋ

 

 

거제도 맛집 횟집 중앙횟집

 

 


아빠가 주문한 오징어물회
오징어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살얼음 육수가 보기만해도 새콤하고 시원할거 같지 않나요?!!

 

 

 

 

 

요고는 제가 시킨 일반물회!
싱싱한 회와 야채들이 푸짐하게 한그릇 담겨서 나옵니다~

회맛 몇점 집어서 와사비쌈장에 찍어 먹었는데
회가 탱글탱글 신선하니 맛났어요~
👍

엄마와 동생이 시킨 회정식이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2인분의 화가 나오고
가자미구이와 반찬 몇가지,

 

 

 

 

 

그리고 매운탕까지 나오면 회정식 한상차림이
차려집니다!!

매운탕은 산초맛 많이 나는거 싫어하는데
중앙횟집 매운탕은 산초맛은 안낫지만
매운탕 국물이 먼가 깊은 맛이 아닌 심심한 맛이여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다들 물회와 회정식을 다 먹어갈때쯤
아쉬워서 멸치튀김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멸치를 튀김이나 회로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멸치튀김을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어요!!

멸치가 커서 먹기 약간 꺼려졌었는데
다행히 멸치머리는 떼고 튀긴거라
가시도 통째로 먹어도 된다고 해서
조심스레 멸치튀김 하나를 집어서
조금 베어 물었는데 걱정한 것과 달리
멸치튀김이 고소하고 가시도 안걸려서 괜찮았습니다!

멸치튀김 한접시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거제도 횟집 조용하고 한적한 곳 원하시면
외포항 쪽에 있는 횟집들이 가격도 비싸지 않고
신선하니 맛있는 거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