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C a f e

울산 간절곶_간절곶 바다뷰가 보이는 예쁜 카페0732

by 정긍정쓰 2020. 4. 5.
728x90
반응형
SMALL

울산 간절곶 카페0732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연장이 되면서 좀처럼 밖에 나가기가 쉽지 않은데요 ㅠ

동네 잠깐 산책 나가는거 말고는

계속 방콕만 하다보니 남자친구랑도

안본지 두달이 다되가는.... ㅠㅠ


코로나가 빨리 마무리가 되었으면 좋겠는데

언제 끝날지도 모르겠고

남자친구는 보고싶고 ㅠㅠ


잠깐이라도 보기로 하고

평일에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드라이브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탁트인 바다쪽으로 드라이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울산 간절곶으로 향했답니다!


평일이고 비가 오는 흐린날이여서 그런지

간절곶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15명도

안되는 거 같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잠깐 주차해놓구

오랜만에 시원한 바다 공기 마시고

근처 카페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기장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하기로 하고

가까운 카페로 고고씽!




차를 가지고 가게 되면

아무래도 주차장 넓은 곳을 찾게되서

근처 주차장 넓은 카페로 왔어요!


밖에서 보니 카페0732 건물이 매우 크고

3층에 루프탑까지 있더라구요!


간절곶 카페0732 입구에 들어오면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고

바로 앞쪽에는 디저트 베이커리류 들도 있어요. 


빵순이는 배불러도 빵보면 빵배가 생기는데...

다 너무나 먹고 싶었지만 참기로ㅠㅠ


 카페0732 

 


카페0732 오픈시간

10:30~22:00

주차공간이 엄청 넓어서 진짜 좋았어요.


간절곶 카페0732 메뉴


디저트는 베이커리류들 옆으로

유리진열장 안에 케이크도 몇가지 있는데

생각보다 종류는 없었어요!

한가지씩 디피되어 있었는데

5~6가지 정도 였던거 같아요.




카페0732는 유명한 간절곶에 있는 카페다보니

커피, 음료 가격들이 저렴한 편은 아니였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내부를 구경해봤는데

1층에 테이블 자리가 많았어요.

책 읽고 노트북 하는 손님도 보였는데

확실히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카페0732 1층을 둘러보고

요 나선형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에요!




계단을 올라와서 오른쪽 안으로 들어가면

2층은 1층 보는 단체석이 많은 테이블, 소파가 있구요.




계단을 올라와서 보이는

왼쪽 문을 열고 나가면

야외테라스도 있답니다.


1층도 야외테라스가 있지만

비가 오고 날씨도 아직 추워서

아무도 없었어요.




카페0732 2층 야외테라스는

비가 와도 위쪽이 막혀있어서

비 걱정은 없답니다 ㅋㅋㅋ


다만 간절곶이 바로 앞이라

바다바람이 장난 아니에요;;ㅎㅎ



카페0732 이름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

날씨만 좋으면 3층도 이용하고

테라스에 빈백들도 있어서

따뜻한 햇살 쬐면서 커피 한 잔 하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다음에 카페0732 실내를 이용하게 된다면

3층을 꼭 가봐야겠어요!!ㅎㅎ

(빵도 1개 이상 꼭 먹을거얔ㅋㅋㅋㅋ)


간절곶 씨뷰가 좋은 카페0732




마지막 사진은 커피 들고 귀여움 뿜뿜하는

오빠사진ㅋㅋㅋ

(i love u)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