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C a f e

양산 서창 카페_골프장이 넓고 예쁜 카페로! 도시정원

by 정긍정쓰 2020. 4. 30.
728x90
반응형
SMALL

양산 서창 카페 도시정원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저는 코로나 때문에 대중교통 타고

여기저기 다닐 수가 없어

차 있는 친구가 저희 동네까지 놀러왔어요~


초보운전자 친구는

먼 거리지만 선뜻 운전해서 우리동네까지! ㅋㅋㅋ


저도 동네는 가는 곳만 가는데

먼 곳에서 친구가 온다고해서

괜찮은 카페를 알아보던 중!!


저희 동네에 이렇게 크고 좋은 카페가 있을 줄이야!

 양산 서창 카페 도시정원 





저희 집 쪽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이 였는데

동네를 잘 돌아다니지 않다보니

이런 곳에 카페가 있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ㅋㅋ


도시정원 주소를 찍고 네비를 따라가다보니

입구 들어가기 전에 커다란 벽이 나왔는데

공사하다만 현장 같은 풍경에

주소를 잘못 찍은 줄 알았는데,


입구로 들어서니 엄청 넓은 들판과

서창 카페 도시정원 건물이 보이더라구요!


맨 아래층에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양산 서창 카페 도시정원이 있던 자리는

원래 골프연습장이였던 곳을

카페로 바꿨다고 합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놀랬던

엄청나게 넓은 카페 마당(?)과

이국적인 풍경!


카페 도시정원에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예쁜 포토존이 많은 거 같은 느낌이 확!ㅎㅎ




이날 날씨가 조금 흐리긴 했지만

비는 오지 않아서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당한 날씨였어요!



양산 서창 카페 도시정원


카페 도시정원은

1인 1음료, 외부음식 반입금지, 금연이에요!

애견동반가능은 줄을 그어 놓은 걸로 봐서

예전에는 허용했다가 지금은 안되는거 같아요.




골프장을 개조한 카페라서 그런지

카페 앞 잔디밭이 진짜 넓었어요!

날씨만 좋으면 잔디밭에도

야외석 세팅해놓으면 좋겠더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ㅋㅋ


특히나 아이들 데리고 카페 오면

실외고 잔디밭이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도시정원 카페는 산 위쪽에

한내들, 유승 아파트 옆에 위치해 있어요.




도시정원 카페 제일 밑은 주차장이고

주차하고 위로 올라오면

1-2층으로 된 커다란 건물의 카페에요.




요렇게 도시정원 카페 바로 앞에

인조잔디 위로 빈백, 파라솔이 설치된

야외테라스도 있구요~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밖에 있고,

건물 안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카페 도시정원은 1층도 넓어서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

우선 주문을 위해 1층 왼쪽으로 입장~


들어오자마자 넓은 내부와 밝고 탁트인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고

곳곳에 식물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맛난 빵 디저트들도 진열되어 있네요. 




도시정원 카페 음료 메뉴들은

기본 커피와 주스, 차 종류들이 있었고

빵 메뉴는 다양했는데

케이크 종류는 생각보다 별로 없었어요.


메뉴를 고르던 중 특이했던게

카페 도시정원은 아기들이 먹을 수 있는

커피 메뉴도 있더라구요!

베이비치노!


반려견들을 위한 음료를 파는 것을

본 적이 있긴 한데

아기들이 먹을 수 있는 커피도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ㅋㅋ




통유리창이라 탁트인 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연결되어 있구요

오른쪽으로 나가면 또 다른

1층 공간이 있어요.

얼마나 넓은지 짐작 가시나요??ㅋㅋㅋ


2층은 아기들이 왔다갔다하면 위험하고

사고가 날 수 있으니

노키즈존이더라구요!

아기들 데리고 도시정원 방문하시는 분들은

1층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카페 도시정원이 곳곳에 포토존이 많았는데

2층도 안 올라가보고

1층에 바로 착석했어요 ㅋㅋㅋ


착석한 자리 가까이에 있던

다리가 길어보이는 거울ㅋㅋㅋ


이미 도시정원 카페 들어오면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정작 내부로 들어와서는 사진을 별로

못찍었어요 ㅠㅜ


체력 좋으신 분들은(?)

도시정원 카페 내부에도 포토존이 많으니

사진 많이 찍으세요 ㅋㅋㅋ




수다떨다 보니 나온 메뉴들!

카푸치노, 핫초코, 딸기라떼, 레몬티, 꽃차

커피랑 음료는 다 맛은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2층도 올라가보고

도시정원 카페 내부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야겠어요ㅎㅎ


쉬는날 카페 나들이겸 사진찍기 좋은 양산 서창 카페

도시정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