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D a i l y

대구 이월드 짱구 페스티벌 캠핑 전시회 데이트 나들이 가볼만한곳

by 정긍정쓰 2022. 8.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작년까지는 정말 필요한 경우 빼고는 어디 다니질 못했습니다...ㅠ
한참을 쉬다가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글이에요ㅎㅎㅎ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짱구!
20대 중반에 다시 짱구를 보며 스트레스 풀고
힐링하던게 벌써 30대가 되어서도
계속 짱구를 보고 있답니다.
시즌은 계속 나오니까ㅎㅎㅎ

이렇게 저처럼 짱구 덕후인 분들!
대구 이월드 83타워에서
"짱구 페스티벌 짱구야 캠핑가자"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8일까지라고하니 전시회가 끝나기 전에

연인끼리! 아이와함께! 가족과함께!
얼른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ㅎㅎ


 

짱구 페스티벌 짱구야 캠핑가자

 

 

코로나 때문에 조심히 지내고 있었는데

간만에 남편이랑 기분전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는 이월드 83타워 아래 주차장에 하면 됐는데

평일이였는데도 불구하고 꽤 사람이 있어서

주차한다고 몇바퀴 돌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전시회 들어가 위해 매표소를 찾았는데

매표소 가기 전부터 요렇게 커다란 짱구 짱아 흰둥이가!

반겨준답니다 ㅎㅎㅎ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커다란 짱구 얼굴의 안내문(?)을 받을 수 있고

전시회를 눈으로 보고, 게임도 하고, 스탬프도 찍고, 자석 스티커도 받을 수 있는

전시회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짱구의 형이 된 흰둥이

 

 

짱구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22기까지 챙겨보고 있는 중인데

국내에서 방영되지 않은 일본판 짱구 에피소드나 미방영 에피소드도,

짱구 공포 시리즈들도 왠만한 이야기는 전부 봤는데

짱구 에피소드의 한장면들과 캐릭터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보니

짱구 에피소드가 새록새록 떠오르면서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떡잎방범대 짱구 철수 유리 맹구 훈이

 

짱구는 못말려의 중심 인물들

짱구 철수 유리 맹구 훈이가 모여있었는데

뗼레야 뗼수 없는 떡잎방범대 퐈이야~~

 

 

짱구는 못말려 떡잎유치원

 

짱구는 못말려 떡잎유치원의 두목님~ 원장선생님과

해바라기반 채성아선생님, 장미반 나미리선생님

유치원 에피소드에서 선생님들의 케미도 빠뜨릴 수 없는 재미!!

 

 

 

 

 

앗! 이 장면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b급 음식 서바이벌에 나왔던

전설의 소스 볶음우동 달인이네요! ㅎㅎㅎ

저는 보면서 이건 어디 나왔던 장면이고 뭐고 얘기하는데

남편은 하나도 몰라서 제가 말하면 그렇구나~ 하기만 했어요 ㅋㅋㅋ

 

 

 

짱구는 못말려 전시회를 보다보면

전시회 출구를 나가기전에 게임존이 있는데

여기서 다양한 테마의 짱구는 못말려 게임을 체험하고

이겨서 스탬프를 모아 직원에게 보여주면 짱구 자석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답니다!

 

짱구는 못말려 게임마다 주는 건 줄 알았는데

1인당 짱구 스티커 1개만 주더라구요 ㅠ

그림이 다 달라서 종류별로 받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짱구야 캠핑가자 전시회 제목처럼

전시회 마지막 끝 부분에는 요렇게 짱구가족이 캠핑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어둡게 하고 조명을 알록달록 예쁘게 켜놔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전시회 출구를 나가면 짱구는 못말려 체험 만들기 존도 있꼬

폰에 있는 사진으로 짱구는 못말려 포토티켓 카드도 출력 할 수 있는데

저도 기념으로 하나 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정말 출구 마지막에는 역시나 기념품샵!

짱구는 못말려 굿즈들이 기념품샵에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서

마지막에 돈을 쓰게 만드는..ㅎㅎㅎ

이렇게 저의 주머니를 털어갑니다.

 

 

짱구는 못말려 스티커부터 인형, 문구, 생활소품 등

다양하게 있으니 꼭 사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짱구는 못말려 페스티벌 짱구야 캠핑가자 전시회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꼭 가보세요 :)

 

https://eworld.kr/tower/joy/entertainment/15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