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F o o d

경산 맛집 샤브힐즈, 소고기 초밥 무한리필 / 경산 도넛 몰리밀키, 우유생크림 가득한 도넛 강추

by 정긍정쓰 2023. 3.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산부인과에서 임신당뇨검사를 한다고

공복 상태로 몇시간 동안 물도 못 마셨더니

너무 허기지고 목이 말라서

검사와 진료가 끝나자마자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어디가는지 얘기도 하지 않고

남편이 데려간 곳은

경산 샤브샤브 무한리필 식당

샤브힐즈!

샤브샤브 체인점을 여러군데 봤지만

샤브힐즈는 처음 들어봤어요.

 

시지 산부인과에서 경산이 가까워서

경산 중산지구까지 금방이였던

 

 

경산 샤브힐즈 뷔페

 

 

 

경북 경산시 펜타힐즈2로 27 201호, 202호

영업시간: 11:30 ~ 21:5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053-802-7070

 

 

 

경산 샤브힐즈

 

 

 

경산 중산지구는 아파트와 건물이

들어선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이 다 새거고 깨끗하더라구요.

 

 

 

 

 

 

샤브힐즈가 있는 증산타워 건물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샤브힐즈가 있어요.

 

 

 

 

 

 

직원의 안내로 샤브힐즈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아직 11:30이 되지 않아서

뷔페 음식을 준비하느라 분주했어요.

 

 

 

반응형

 

 

 

샤브힐즈 무한리필 메뉴

평일 점심  16,900원

평일 저녁  20,900원

주말/공휴일  22,900원

 

 

샤브힐즈 뷔페는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이용시간 90분이 있어요.

 

 

 

 

 

 

저희처럼 일찍와서 한 테이블이

오픈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테이블에 착석하고 둘러보니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밝고 깔끔했어요.

입구 가까이에는 놀이방도 있어서

나중에 보니 아이들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이 많더라구요.

 

 

 

 

 

 

시간이 되자 직원분이 주문을 받으러 오시고

육수는 순한맛/매운맛 중에

1가지만 선택할 수 있었어요.

보통 반반 육수던데 아쉬웠어요.

 

매운맛 육수로 선택하고

육수나 물은 추가로 원하면

육수 냉장고에서 가져다가 추가하면 됐어요.

 

 

 

 

 

 

육수를 주문하고 나서 바로

샤브힐즈 뷔페 샐러드바로 가보니

이제 막 음식들이 세팅되어서

깔끔하고 신선하고 종류도 많았어요.

 

샤브힐즈 샐러드바가 종류도 이렇게 다양하고

무한리필인데 평일 16,900원이면

가성비가 좋은 곳 같아요.

 

 

 

 

 

 

샤브샤브의 기본인 샐러드바 야채!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파, 청경채, 숙주, 배추 등

기본 야채들이 신선하고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어요.

 

 

 

 

 

 

샤브샤브 무한리필 식당에 가면

샐러드바에 초밥이 있는 경우는 드문데

경산 샤브힐즈에는 초밥도 몇가지 있었어요.

떡갈비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계란초밥

유부초밥

캘리포니아롤

활어회 초밥은 없었지만

무한리필 샤브샤브 뷔페에 있는 초밥치고

퀄리티도 괜찮았어요.

 

옆에는 메밀소바를 먹을 수 있게

면과 육수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준비된 음식들은 랩으로 덮어놓아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식전 속을 뜨뜻하게 데워줄

호박죽과 크림스프도 있구요

 

 

 

 

 

 

야채샐러드 코너에는

그린야채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불고기 샐럳, 겉절이 김치, 물김치 등

 샐러드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드레싱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SMALL

 

 

 

그리고 차고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얼음 위 그릇 안에 세팅되어 있는

월남쌈 야채와 라이스페이퍼도

셀프바에 같이 준비되어 있어요.

 

 

 

 

 

 

피자와 스파게티, 볶음밥, 치킨,

떡볶이, 고구마튀김, 버섯튀김까지!

오픈 주방이라 메뉴 뒤로 요리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음식이 바로바로 나와서 좋았어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미니케이크와 과일도 있어요.

아이스크림과 커피, 차를 마실 수도 있고

레몬에이드와 아이스티도 있었는데

탄산이 아니여서 별로였어요.ㅠㅠ

 

콜라나 사이다는 무한리필이 아니라

따로 주문해서 먹어야 했어요.

그리고 물도 물통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정수기에서 종이컵으로 마셔야 해서

먹을 때 마다 한컵씩 따르러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소고기!

요렇게 작은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그릇에 담아가면 됩니다.

 

 

 

 

 

 

샤브힐즈 셀프바에서 한 접시 가득 가져다놓고

육수가 끓자마자 야채와 소고기를 넣고

끓을동안 샐러드바 음식을 먹는데

기본적으로 다 맛은 괜찮고

음식도 깔끔했어요.

 

 

 

 

 

 

다만, 육수는 이전에 먹어본 육수맛이 아니였어요.

남편이랑 순한맛할걸 그랬다는...

처음에 모자란 소고기국 같은 맛인데

그래도 야채랑 소고기 넣어서 계속 끓이다보면

국물이 우러나 진해져서 괜찮았어요.

 

주말에는 음식 종류가 더 많다 하더라구요.

재료, 음식이 전부 신선하고 깔끔하고

가성비 괜찮았던 샤브힐즈!

 

 

 

 

 

 

 

그리고 샤브힐즈 근처에

먹고 싶던 도넛이 있어서ㅎㅎㅎ

오늘 정말 마지막으로 먹는 빵이라며

남편이랑 옥신각신하다가 산 도넛!

(삼성이가 몸만 평균보다 커서 원장님이

빵을 줄이라고 하셨다.ㅠㅠ)

 

마시멜로가 생각나는 몰리밀키 캐릭터가

너무너무 귀엽네요~

 

 

몰리밀키

 

 

 

경북 경산시 펜타힐즈2로 17 경동빌딩 118호

영업시간: 11:00 ~ 19:00

매주 월, 일요일 휴무

 

 

 

 

 

 

12시 반이 좀 넘어서 갔는데

도넛이 이제 막 나오는 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먹고 싶었던

우유생크림도넛은 못사고

바닐라커스터드 도넛

딸기 도넛

초코 도넛

말차 도넛

이렇게 4가지 샀어요.

 

눈치보여서 초코랑 딸기만 먹겠다 했는데

다른 2가지도 추가로 사준 남편 ㅎㅎㅎ

 

 

 

 

 

 

부드러운 딸기크림이 가득차 있고

도넛도 얇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도넛 위에 살짝 올려진 생딸기도

필름으로 덮여있어서 과일이 마르지 않고

신선하고 위생적이였어요.

 

 

 

 

 

 

생크림 좋아하는데 생크림보다 더 맛있었던

몰리밀키 크림 도넛

도넛 안에 꽉찬 크림들이 다 맛있었어요.

녹차는 다만 진해서 제 취향은 아니지만

딸기, 바닐라, 초코크림이 맛있는 걸 봐서는

기본인 우유생크림도넛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너무 아쉽다)

 

 

 

 

 

 

도넛 크림 때문에

구입 당일 가급적 먹으라 되어 있어서

2개 먹고 냉장보관했다가

다음날 2개 마저 먹었는데

종류별로 5개 사서 한번에도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만큼 질리지 않고 맛있었던

몰리밀키 도넛!!!

완전 강추합니다 :)

(출산하고나면 꼭 다시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