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F o o d

대구 각산역 맛집 동호동 맛집, 맛있는 꽃삼겹살 숙성삼겹살 골목돼장

by 정긍정쓰 2023. 5.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얼마전 생일겸 출산겸해서

옆동네 사는 친구들이

서프라이즈를 해줬어요:)

 

작년에 이어 올해 생일도

일 때문에 남편이 없었는데

친구들 덕분에 외롭지 않은

생일을 보냈어요.♥

 

친구가 저녁에 일이 있어서

낮에 카페에서 잠깐 보고

헤어졌던터라

생각지도 못했는데

집 앞 서프라이즈는 너무

감동적이였던 ㅠㅎㅎㅎ

 

 

 

 

 

 

배가 땡겨서 누워있다가

갑자기 울린 초인종 소리에

놀래서 뭐지하고

화면을 보는데

아무것도 안보이더라구요;

 

확인이 안돼서 문을 안열고 있다가

노크 소리가 들려서

보조구멍으로 보이는 불빛에

뭐지뭐지 하고 열었더니!

 

 

 

 

 

 

문을 열자 보이는 풍선들과

뒤이이 보인 친구들 얼굴!!

눈물 날 뻔하는거 참았는데

고새 친구가 캐치하고

'울어라~ 울어라!'하니

눈물이 쏙 들어가버렸던ㅎㅎ 

 

 

 

 

 

 

사진 찍어야 한다고

집 안에 다시 예쁘게

세팅해 준 친구들 ㅎㅎㅎ

 

생일선물과 출산선물로

삼성이와 함께 나중에

시밀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물해줬어요.

 

 

 

반응형

 

 

 

색상까지 센스있게

내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ㅎㅎㅎ

(올해도 너희가 함께 해줘서

행복한 생일이였다~)

 

서프라이즈 준비한다고

이리저리 바쁘게 다니면서

배고팠을 친구들과 함께

동네 가까운 곳에 있는

동호동 각산역 삼겹살 맛집으로!

 

 

 

 

 

 

각산역 맛집 동호동 삼겹살 맛집

골목돼장 동호점

 

 

 

대구 동구 동호로3길 13 1층

영업시간: 17:00 ~ 1:00

(매주 일요일 휴무)

0507-1349-5088

 

 

각산역 2번 출구에서

약 200m 정도 떨어진 곳에

먹자골목 안쪽에 있어요.

골목돼장 식당 앞 쪽에는

주차도 가능해요.

 

 

 

 

 

 

골목돼장 초록색 간판과 입구부터

옛날 레트로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이날 금요일 저녁이라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티비 화면에서는 90년대

가수와 노래가 나오고 있고

옛날 게임을 할 수 있는 오락기와

카운터 앞에는 옛날 문방구에

팔던 과자들과 물건들을

볼 수 있었어요.

 

 

 

각산역 삼겹살 맛집 골목돼장

 

 

 

삼겹살 먹으러 4번째 방문이였던!

동호동 맛집 골목돼장은

꽃삼겹살이 유명해서

꽃삼겹살로 우선 주문했어요.

 

 

 

 

 

 

꽃삼겹을 주문하고 나니

바로 된장찌개와 김치, 쌈채소,

파절임, 양파절임 등이

세팅이 됩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채소 상태도 좋고

수저도 개인별로 저렇게 줘서

위생적이였어요.

 

 

 

골목돼장 꽃삼겹살

 

 

 

골목돼장 꽃삼겹살입니다~

꽃삼겹살 모양을 어떻게

저렇게 만들었는지 신기했어요.

 

 

 

SMALL

 

 

 

그리고 고기굽는 불판도 신기한

골목돼장!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검정색 고기 불판이나 돌판이 아니라

투명한 고기판이라 신기했어요.

플라스틱 아크릴판처럼 생겨서

불에 닿으면 녹는거 아냐 했던;

 

수정으로 된 불판이라고 해요.

신기한 투명한 고기 불판!

맛집들은 보면 특이한 게 있는데

대구 동구 동호동 맛집

골목돼장은 투명한 고기불판과

꽃삼겹이 포인트 같아요~

 

 

 

 

 

 

골목돼장 꽃삼겹살은

쌈채소에 고기를 싸먹는게 아니라

잘 구운 꽃삼겹살 위에

파절임이나 양파절임 등

야채와 소스를 올려

꽃삼겹살에 싸먹으면

더욱더 맛있었어요!

 

 

 

 

 

 

꽃삼겹살을 추가로 더 시키고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돼지김치찌개와 라면도

추가로 주문하고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골목돼장 꽃삼겹살만 먹어도

이미 배가 불렀지만

포기할 수 없었던 볶음밥!!

 

불판을 한번 정리해주고

직원분이 볶음밥을 직접 볶아줘서

맛있었어요.

 

 

 

 

 

 

임신당뇨 걱정에 많이 먹지 못해서

음식이 많이 남아서 아쉬웠어요 ㅠㅠ

아니였으면 라면이랑 찌개도

먹었을텐데 ㅠㅠ

아쉬운대로

꽃삼겹살과 볶음밥만 먹었어요.

 

하지만

골목돼장 꽃삼겹살이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어요.ㅎㅎ

 

삼겹살 좋아하는데

특이한 삼겹살 먹어보고 싶다면

골목돼장 꽃삼겹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