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F o o d

대구 동촌 유원지 맛집 추천 태국음식 전문점 촘촘

by 정긍정쓰 2023. 4.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지인들을 만날 때

가끔 동촌유원지에서 보기도 하는데요~

 

좀만 오래 걸어도 배가 땡겨서

힘들다고 하니 데리러온 친구!

작년 봄에 보고 일년만에 본듯?!

 

동촌유원지에서 맛있는 걸 먹기로 했어요~

올해 친구를 만나는게 밖에 나오는게

두번째라 오랜만에 기분전환ㅎㅎ

 

 

 

반응형

 

 

 

임신하고 컨디션이 자주 왔다갔다해서

혼자 어디 나가기가 힘들어서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나와서 친구 만나 수다 떨고 좋았어요!

 

 

 

촘촘 동촌유원지 맛집

대구 동구 효동로 6길 84-8 2층

영업시간: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촘촘 동촌유원지점

 

 

 

태국음식 같은 아시아음식을 좋아해서

동촌유원지 맛집 촘촘은

이번이 4번째 방문이였어요.

오랜만에 먹을 팟타이에 기대기대!

 

1시 쯤에 방문했더니

촘촘으로 올라가는 2층 계단부터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ㅠㅠ

 

 

 

 

 

 

촘촘 가게 입구에 웨이팅 정보 입력하는

기기가 있어서 대기인원수와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정보가 뜬답니다.

 

촘촘 바로 옆에는

동촌유원지 이디야점 2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

 

 

 

동촌유원지 맛집 촘촘 메뉴

 

 

 

대기순서가 첫번째가 되면

직원분이 미리 메뉴 고를 수 있도록

이렇게 메뉴판과 메모지를 가져다 줍니다.

 

네이버에서 촘촘 검색해서

메뉴 보고 있었는데

결국은 매번 비슷한 거 먹고

먹었던거 또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동생들과 태국 여행 갔을 때도

매끼마다 먹을 정도로

애정하는 태국음식 팟타이!

 

 

 

 

 

 

이번에도 빠질 수 없는 팟타이는

무조건 주문하고

식사 2가지와 애피타이저를 선택할 수 있는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으로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였어요.

 

 

 

 

 

 

동촌유원지 맛집 촘촘은 

2층만 식당이라 내부가 그리 넓진 않은데

테이블은 8~9개 정도 있었고

식당 중간에는 6명이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 뒤로

아기와 부부 손님도 있었는데

아기가 앉을 수 있는 유아 식탁의자도

준비해주더라구요~

 

아기있는 손님들도 와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겠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아 있으면

접시와 숟가락, 젓가락을

요렇게 세팅해줍니다.

 

 

 

동촌유원지 맛집 촘촘

 

 

 

웨이팅 때 미리 작성한 메뉴 덕분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오는 촘촘 태국음식들!

 

세트메뉴에서 식사 2가지로 선택한

팟타이와 분짜,

그리고 애피타이저로 고른

짜조입니다.

 

 

 

태국음식 팟타이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역시나 팟타이는 양도 많고

양념이 면에 잘 베였고

면도 쫄깃하게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면 2인분 정도로

팟타이 양이 꽤 많아요!

 

 

 

태국음식 분짜

 

 

 

훈제고기와 야채를 곁들여

새콤한 소스에 쌀국수를 찍어먹는

분짜도 좋아하는 태국음식 중 하나인데

동촌유원지 촘촘 분짜는

호불호 없는 평균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분짜입니다.

 

분짜도 태국음식점마다 요리하는 스타일이

조금씩 달라서 별로인 곳도 있는데

고기도 질기지 않고 신선한 야채와

소스가 맛있었어요~

 

 

 

태국음식 짜조

 

 

 

애피타이저로 선택한 짜조!

카오산치킨, 짜조, 얌운센

3가지 중에서 1개를 택할 수 있었는데

제일 무난한 짜조로 선택했어요.

 

애피타이저 메뉴지만

짜조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세트 메뉴에서 식사 1가지 당

11,000원 기준이고

초과금액 만큼 세트가격에서

금액이 추가로 발생되는데

2명이서 다양하고 배부르게 드시고 싶다면

세트메뉴 추천합니다!

 

저는 친구랑 두명이서 먹는데

반정도 넘게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태국음식 좋아하신다면

가성비로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동촌유원지 맛집 촘촘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