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F o o d

포항물회맛집 환여횟집 환여물회 영일대 택배포장

by 정긍정쓰 2023. 10.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출산하고 처음으로 아기를 데리고
바다를 보러 갔다왔어요.
오랜만에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에
가기로 하고 내려가는 중에
날씨가 어두워지더라구요...ㅠㅎㅎ

포항 영일대에 도착하니 바람이
세지기 시작하더니
내리고 얼마 안돼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바다는 첨보는 아가ㅎㅎㅎ
밖에만 나오면 신기해서
여기저기 눈동자가 돌아가기 바빠요.

영일대 바다바람이 차가워서
잠깐만 바다보고
물회 맛집 찾으러~
 
 
 

반응형

 
 


포항 물회 맛있다하는 곳은
거의다 가본거 같은데
오랜만에 포항 환여횟집에
환여물회 먹기로 했어요.

 


포항물회맛집 환여횟집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 190-9
평일, 주말 10:00 ~ 20:30
054) 251-8847

  •  

 
 




포항물회맛집 환여횟집이
전에 왔을 때랑 달리
건물을 새로 지어서
리모델링을 싹 했더라구요.






크기가 완전 커지고 새 건물이 였어요.
오우 근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가게 안에도 사람이 많고
밖에도 대기 손님이 많았어요.
입구 쪽에 대기 번호가 뜨는
전광판이 있었어요.







비오는 날에는 회먹으면 안된다는
얘기는 다 옛말이네요.






대기 손님도 많았고
택배 포장도 많은지 한쪽에서는
택배 포장을 계속 하고 있었어요.



환여횟집 환여물회





포항 물회 환여횟집은 기본 메뉴가
환여 물회고 가게에서 먹고 갈 경우
물회를 시키면 매운탕과 공깃밥이
같이 나온다고 해요.
 
 
 

 
 


대신에 환여물회를 포장해서 가면
매운탕과 밥이 제외되는 대신에
물회에 들어가는 회의 양을
더 넣어 준다고 합니다.



환여횟집 택배




포항 물회 맛집으로 인기가 있어서
환여횟집은 전국 택배도 가능하다고 해요.
카카오톡으로 환여횟집 친구추가도 되네요.







포항물회맛집 TV 방송 여러 군데도
환여횟집이 나왔었네요.






환여횟집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에는
카운터가 있고 바로 앞에는 포장해가는
택배들이 쌓여 있었어요.
 
 
 

SMALL

 


식당 내부를 구경하려고 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카운터에서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환여물회를 주문하고 너무 복잡해서
밖으로 나와서 기다렸어요.

밖에도 세워져 있는 메뉴판인데
기다리면서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환여물회 2인분씩 2개 따로 아이스박스에
포장해서 하나는 시댁에 갔다드리고
하나는 저녁으로 먹었어요.






환여횟집 물회를 포장해서 처음 먹어보는데
환여횟집 물회 육수가
요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아이스박스 포장을 해서
육수의 살얼음이 아직 얼어있었어요.

그리고 양념이 들어있는 조그만 통이
있는데 이것도 물회 먹을 때 넣어서
육수에 섞어 드시면 돼요.



포항물회 환여횟집




국수 소면 삶아서 같이 먹었는데
화여횟집 매장에서 먹는 맛이랑
거의 똑같았어요!
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 육수가 진짜 시원하고,
새콤,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포항가면 포항물회
환여횟집 물회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