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이마트_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에어프라이어

by 정긍정쓰 2018. 11. 10.
728x90
반응형
SMALL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내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쉬는 날이라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들은 2, 4째주 일요일 휴무)
미리 장을 봤어요 ㅋㅋ

토요일인데다가 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날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계산대랑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먹는 곳은 이미 만석 ㅋㅋ
동네 사람들 다 모인줄

살건 먹을 거 뿐이니깐 무거운 카트는 두고
사람들 사이를 헤쳐 빨리빨리 고르러


항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면 먼저 들리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 코너!

과일과 야채를 구경하다가 땡기는게 있으면 픽픽픽
과일은 몸에 좋으니깐ㅎㅎ
피부와 건강을 위하여~


이마트 트레이더스 같이 장보러간 동생님ㅋㅋㅋ
샛초록초록
아보카도랑 양상추랑 잘 어울린다며
야채모델 같다며 사진찍게하기 ㅋㅋ


아보카도 엄청 좋아하는데
(쥬씨 아보카도 바나나 정말 좋아하는데
요샌 추워서 못먹고 있었는데 안그래도)
전에 한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렇게 대용량으로
샀다가 다 못먹고 너무 익어버린 바람에
버렸다지요...😢


한 망에 아보카도가 8~10개 정도 됐던거 같아요.
잘 익은 아보카도 숟가락으로 푸~욱 떠서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는데 ㅎㅎㅎ


남녀노소 누구한테나 인기가 젤 많은 바나나는
메인 위치에 제일 많이 쌓여있고


지금이 키위가 제철인가봐요!
골드키위가 엄청 많았는데,
요것도 티스푼 같은거로 떠먹으면 참 맛난데

이것도 너무 대용량이라 사놓고 제때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패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인기가 많은 식품코너를 향해
초록아 안내하렴ㅋㅋㅋㅋ


커다란 훈제연어가 통째로!
집들이 할때 이거 하나 사서 연어 샐러드나
연어구이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랍스터~ 표준어는 로브스터라는데
로브스터 먹자! 이렇게 말하는 사람 못봤어요ㅋㅋㅋ
캐나다산 랍스터에요.


맛있겠다😱
언제 먹어도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호주산 소고기네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가있을 때 소고기 사서 스테이크 많이
해먹었었는데ㅎㅎ 한우도 맛있지만
호주 소고기도 맛나요!!


지나칠 수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시 코너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스시에요~
원래는 스페셜로 나온 초밥 위에 올라가는 회가 큰 스시를
살려구했는데 인기가 많아서 없더라구요ㅠ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그대로 데워 먹기만 하면 음식을
해먹을 수 있게 잘 포장되어 나와서 좋아요.
음식하기 넘나 간편 ㅋㅋㅋ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이
집들이나 파티용으로 인기가 많데요.

저런 부대찌개 한번 하려면 재료 사는 것부터 만드는 거까지
엄청 오래 걸리자나요...


자주 사먹는 훈제삼겹살이 있는 코너!
치킨도 있고 새로 보이는 족발도 있네요.

새우튀김도 원래는 작았는데
오늘 본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우튀김은
새우가 엄청 컸어요.

여름에 샀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기 있는데
새우사서 그걸로 새우튀김 해먹어야 겠어요 ㅋㅋ
여름 땡볕에 줄서서 힘들게 샀는데


새우튀김 먹어보고 싶었지만 둘이서 다 못 먹을걸 알기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코너도 빼놓을 수 없죠!


요런 빵 세트 구성도 있어요~
이건 전에 먹어봤는데 제 왼쪽 베이컨 있는게
맛있더라구요 전 ㅎㅎ


이 생크림 크로와상도 너무나 유명!
공간을 따로 이것만 엄청 쌓아 두었으니
냉장보관해놓고 오래 먹을 수 있는데
이건 이틀이면 다먹어서 ㅎㅎ


서브웨이 쿠키같은 비주얼!
당 땡길때 먹으면 좋을 거 같은 쿠키에요~


 유명한 앙버터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나왔어요!
옆에 쿠키슈도 맛있는데!ㅎㅎ
지금보니 저것고 사올걸 하는 생각이😂


색색의 롤케이크도 있고 요렇게 호로요이 팝업 스토어
행사도 하고 있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