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내돈내산

일본약_효과좋은 일본 진통제 EVE QUICK 이브퀵

by 정긍정쓰 2018. 11. 12.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약 진통제

EVE QUICK 이브퀵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가깝고 먹거리 천국이여서 많이들 가는 일본여행!
저도 담달이면 또 일본여행이 있는데요~
7개월 동안 휴가없이 열심히 공부했으니깐ㅎㅎ

이번에는 일본 여행 추천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일본 진통제 이브퀵 EVE QUICK 을 소개할게요~

엄마가 친구분들과 다녀온 일본 여행에서
선물로 사다 준 일본약이에요ㅋㅋㅋ

 

 

 



제가 건강식품을 좋아하다보니
카베진과 EVE QUICK 을 사오셨답니다~

일본 여행 갈때마다 카베진과 이브퀵은 유명해서
일본 여행 추천 쇼핑리스트로 꼭 사라고 한거였는데
카베진은 먹어본 적이 있어 안사왔고
(양배추즙은 먹을 수 있겠는데 카베진은 잘 못먹겠더라구요)
EVE QUICK도 갈 때마다 못샀었는데
(제가 거북목 때문에 두통이 자주 있는지라)
😭

암튼 엄마가 사온거니 카베진도 꾸준히 먹으려구요 ㅋㅋㅋ
아직도 생양배추 먹는게 더쉽다...ㅋㅋㅋ

이브퀵 EVE QUICK는
컴퓨터를 오래하다보니 또 뒷목 근육이 땡기고 뻐근하더니
두통이 오더라구요...

목 마사지 기계를 사용해도 머리가 지끈지끈하여
시험 공부를 못하겠어서 두통약 먹어야지 하고
약통 뒤지다가 엄마가 준 이브퀵 다시 발견!

포카리스웨터랑 마셨는데 10분 좀 넘으니 효과가
바로 있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원래는 엄마가 생리통일때 먹으라고 주신거긴 한데
두통이나 다른 통증에도 효과있는 통증약이더라구요~

 

 

반응형

 



1년에 한두번은 생리통이 심해서 약 꼭 먹어야
할 때가 있는데 요전엔 이지엔을 먹었는데
다음에 심할땐 EVE QUICK 이브퀵을
복용해 봐야겠어요!

그래서 한 알과 물 두컵 ㅋㅋ
약먹으면 항상 물 많이 먹어야
약이 내려가다가 중간에 내장에 안붙는다고 들어서
어릴때부터 습관이 된 ㅋㅋ

어릴때는 알약 못먹어서 항상 가루약으로 먹었었는데
포도알로 알약삼키는 연습했던 기억이 나네욬ㅋㅋㅋㅋ

net.daum.android.tistoryapp_20181112093116_0_crop.jpeg
다운로드

일본약 이브퀵 EVE QUICK은
한통에 이렇게 10알씩 4개
총 40개가 들어있어 한통만 해도 많이 있어요.

EVE QUICK 약 한알 크기는
새끼손톱보다 작은, 하얗고 되게 작은 크기의 알약이에요~

저처럼 알약 잘 못삼키는 분들도
삼킬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작은 크기!

EVE QUICK 이브퀵

가격은 물어봤더니 엄마가 선물용으로 여러개 막담아서
기억안난다며,,,ㅋㅋㅋ
그래서 찾아봤더니 2만원이 훨씬 넘더라구요!

EVE QUICK 이브퀵 사용법은 설명서가
한자는 간간히 아는거 보이는데,,,
완전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일본어 좀 아는 동생에게 물어봤더니

심한 두통이나 두통에 빠른 효과를 보고 싶을 때,
위장을 보호하 주는 두통약이고,

두통뿐만 아니라 생리통, 치통, 인후통, 관절근육통,
어깨결림, 발치 후 통증, 타박상 외상 통증 등
다양한 통증에 효과가 있는 진통제에요!

EVE QUICK 이브퀵 특징이
통증에 빠른 진통 효과를 볼 수 있고
보통 약 복용시 위 보호하는 약도 같이 처방해주잖아요~
이브퀵은 위 보호해주는 성분이 같이 들어있어
위장보호를 해준다고 합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81112101326_1_filter.jpeg
다운로드

그래서 이름에 퀵이 붙었나봐요!

EVE QUICK 이브퀵 복용법은
1일 3회 최소 4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하시면 되요!
15세 이상만!

약은 꼭 정해진 양과 복용방법 지켜서 드셔야하는거 아시죠?!
자기 생각대로 드시면 안되요~

EVE QUICK 이브퀵 종류 중에
EVE QUICK DX (이브퀵디엑스)
EVE A, EVE A EX 도 있던데
같은 진통제는 맞는데 생리통이나 두통
어디에 특히나 더 효과가 있는지에 따라 조금 다른거 같아요.


일본약 진통제 EVE QUICK 이브퀵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