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T r a v e l

경주 아니마 황리단길 맛집! 코스요리로 분위기내기

by 정긍정쓰 2019. 6. 27.
728x90
반응형
SMALL

경주 맛집 경주 아니마 황리단길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경주 맛집 , 카페하며 엄청 많은데
친구가 찾은 경주 아니마에서 저녁 먹기로 했습니다~

근데 황리단길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다보니
식당이 나왔는데 아니마더라구요!

원래는 친구가 브레이크타임 있다고
늦게 가자고 했는데
분명 브레이크 타임이였는데
오픈하고 있더라구요...?😯

아니마 직원분께 지금 하는거냐고 물어보니
알고보니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이른 저녁이긴 하지만 어차피 점심도 제대로
못먹어서 다들 밥 먹고 밤에 배고프면
야식 시켜먹자하고 경주 아니마에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경주는 옛날 전통 한옥과 현대적인 건물이
예쁜 곳이 참 많은데
경주 스타벅스하면 한옥집 기와집으로 된 스타벅스가 유명한데
다른 경주 카페나 맛집들도 한옥을 리모델링해수 만든 곳이
참 많았습니다!


경주 아니마도 한옥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아래층을 이태리 식당으로 만들었더라구요~

요렇게 마당에는 자갈들이 깔려있고 돌다리들도
있어서 더욱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경주 맛집 아니마

경주 아니마는 황리단길 메인 스트릿에 있지는 않고
대릉원 옆 주차장 근처에 있어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경주 아니마는 세계적인 요리학교 출신쉐프로
파스타면을 생면으로 매일 직접 뽑는다고 합니다~

파스타면이 생면이라니!
생각해보니 파스타면을 생면으로 먹어본 적은 없는거 같은데
그래서 더더욱 기대!!
🤩

세계적인 요리학교에서 배운 쉐프라니
엄청 맛있을거 같아 더욱 기대됐습니다!


경주 맛집 아니마

경주 아니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등 양식을 즐길 수 있구요~

아니마 오픈시간
11:30am ~ 8:30pm
브레이크타임
2:30 ~ 5:30pm

주말 빼고 평일에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답니다!
저랑 친구들처럼 주말에도 브레이크 타임있는줄
아시면 인됩니다ㅋㅋㅋ

저희는 마침 5시 조금 안될때 아니마에 도착했는데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진짜 다행이였습니다.


아니마 주방 앞으로 가게가 개방되어 테이블이
있었지만 저희는 아기 1명까지 4명이여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아니마 제일 안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아니마 바깥쪽 테이블과는 달리
안쪽에 들어오니 인테리어도 예쁘고 외국 가정집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예쁜 인테리어만 보면 얼마나 좋은지ㅋㅋㅋ
🤩😚


요렇게 천장과 창문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쓴 느낌이
들지않나요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세워져있던 아니마랍스타로제
경주 아니마의 신메뉴인거 같았습니다.
신메뉴 아니마랍스터로제를 주문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옥라자냐 세트를 준다고 합니다ㅋㅋ

친구랑 저희들은 언제올지고 모르고
배고파서 올리기 귀찮다며 가볍게 패~쓰~~


친구네 아기가 경주 황리단길 돌아다니는 내내
딸기맛 사탕을 찾아서 사준다사준다하며
달래서 다녔는데 경주 아니마 들어와서
앉자마자 딸기맛사탕은~?이래서
쉬지도 못하고 딸기맛 사탕사러 가까운 편의점을
찾아나선 친구ㅋㅋㅋ

아기 키우기가 쉽지 않네요 진짜 ㅋㅋㅋ
잠깐 앉고 있어도 팔 아프던데
대단한 친구...ㅋㅋㅋ👍👍

사탕사러간 엄마 얌전히 기다리고 있는 친구 딸래밍ㅋㅋ


친구가 딸기맛 사탕을 사러 간사이
아니마 직원분이 요렇게 스푼과 포크를 세팅해줍니다~
2개씩 줘서 음식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경주 아니마 메뉴

경주 아니마 메뉴입니다~
제일 앞장에는 세트 메뉴가 있는데
A세트였는지 B세트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주문은 친구가 했기 때문에ㅋㅋㅋㅋ


세트로 주문하고 메뉴 다음장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리조또 종류를 골랐어요~


시원한 생맥주도 땡겼지만
먹감기때문에 약을 먹고있어서 어쩔 수 없이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자몽에이드로 주문했어요~


경주 아니마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코스로 음식이 순서대로 나온답니다~

식전빵과 스프가 나올때까지도
딸기맛 사탕 사러간 친구는 오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식전빵과 스프를 준비해주셨는데
빵은 올리브가 들어가있어서 피자맛이 나면서도 부드러웠고
스프는 비주얼만 봤을 때 무슨 스프지 했는데
일반적으러 먹는 스프맛과 비슷했습니다ㅋㅋㅋ


스프를 먹고 있으니 뒤이어 나온 샐러드!
샐러드가 야채도 많고 예쁘게 담아 주셨더라구요~
치즈가루과 견과류가 뿌려져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오는 메인메뉴들!!
😍
비주얼만 봐도 벌써 맛있습니다ㅋㅋㅋ


구운 방울토마토와 버섯, 으깬감자가 곁들여진
부채살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구워져나왔습니다!


그리고 해산물파스타였는데 정확히 메뉴 이름은
생각이 안나네요...
원래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해산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길래 씨푸드만 보고 주문한거였는데
다른 메뉴였어요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파스타에도 새우, 홍합, 가리비, 오징어,
게 등등 해산물이 다양하고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해산물파스타입니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올라간 리조또!
요것두 정확한 메뉴이름은 모르지만
꾸덕하니 맛있는 리조또였습니다ㅎㅎㅎ


리조또 위에 고기 말고도
리조또 밥알 사이사이에 큰 버섯들이 숨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
양송이랑 송이버섯! 저는 좋아하는데 못먹는 친구가 있어서
괜히 계속 버섯 주고 싶더라구요ㅋㅋㅋ
버섯으로 괴롭히기😁
(미안해 망구야ㅋㅋㅋ)




메뉴들이 나오자마자 비주얼 짱이라며 다들
사진찍기에 바빴는데 진짜 경주 아니마 음식들은
다 예쁘고 정성스럽게 나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테이크랑 리조또, 파스타 모두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해산물 파스타는 생면이여서 그런지
일반 파스타면과는 달랐는데 점점 해산물을 섞어서
먹다보니 비주얼이 비빔라면 같았던...ㅋㅋㅋ

부채살 스테이크도 맛있긴 했지만
힘줄 때문에 조금 질기더라구요 ㅠㅜ
나중에는 그냥 힘줄 부위 다 잘라내고 먹었어요.



그리고 경주 아니마는 음식을 다 먹었다고 해서
끝난게 아닙니다~~
식사가 끝나면 커피나 차를 드릴까요 하고 물어보는데
후식이 남아있답니다!
후후후훟😊

이번에도 약때문에 커피는 패스하고 캐모마일을
(사실 낮에 황리단길 노워즈 카페에서 조금 마셨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주문했는데 가져갈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도 해주셔서 좋았어요ㅋㅋㅋ



저희가 먹고 나올때 쯤에는 바깥이랑 안쪽 테이블도 다차고
기다리고 있는 손님들도 보였어요ㅋㅋㅋ
저희는 운좋게 경주 아니마 위치도 저절로 찾게 되고
식사 시간도 딱 좋았네용ㅋㅋㅋ




경주 아니마 마당 앞에 요렇게 자전거를 세워 둔 곳이
있는데 사진찍으라고 딱 저렇게 해놓은거 같아요ㅋㅋㅋ

친구 아기가 조오~기 앞에 가서 서보라니깐
자동으로 꽃받침 하더라구요ㅋㅋㅋ
사진찍을 줄 아는 아이!
이모들 셔터 누르게 귀여운 포즈 잡아주고ㅎㅎ



경주 아니마


경주 놀러오면 한정식도 좋지만
양식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경주 맛집 아니마에서 식사해보세용~~
🤗



경주 맛집 아니마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