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T r a v e l

경주여행_경주 황리단길 카페 대릉원 첨성대 즐기기~

by 정긍정쓰 2019. 7.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


친구들이랑 경주여행 다녀왔을때가 6월이였는데
벌써 달이 바뀌고 7월이네요~!

사진 정리하면서 경주여행때의 추억을 다시한번
추억하고 느껴봅니다ㅋㅋㅋ


경주여행 마지막 코스가 첨성대가 있는 대릉원이였는데요~
대릉원 입구부터 아이들 눈길 발길 사로잡는
장난감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세계유산 경주역사유적지구

대릉원으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세계유산 경주역사유적지구라고 적힌
커다란 비석이 세워져있습니다!


신나게 대릉원에 입장한 친구들과 애기ㅋㅋㅋ
이날 많이 걸어다녔는데 그래도 큰투정 한번
안부리고 잘 따라다니더라구요~


멀리서 보고 뭐지 했는데
나뭇잎 위에 벌레가 앉아있는 조형물이...😓
벌레 진짜 싫어하는데
귀엽지도 않고 왜 곤충 조형물을 세워놨나했는데
비단벌레라하는 이 곤충이 신라문화와
관계가 있는가보더라구요ㅋㅋㅋ

뭐라고 적혀있는지 궁금하진 않아서 패쓰!
비단벌레 앞에서 사진찍고 있는 분들도 있었습니다ㅋㅋㅋ


경주 대릉원은 엄청 넓고 잔디밭이 엄청 넓었어요ㅋㅋ
아기들이 돌아다니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신발에 돌이 들어간다며 딸래미 양말시중
들어주고 있는 친구ㅋㅋㅋ
하루종일 애기 안아주고 짐도 들고 비위(?)도 맞춰주고ㅋㅋㅋ
엄마는 정말...위대합니다ㅋㅋㅋ




조금 더 걸어가면 첨성대 가까이에
관광안내소가 있고 바로 그옆으로 들어가면
첨성대를 볼 수 있답니다!


어렸을 때는 경주하면 항상 수학여행이
먼저 떠올랐는데 지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로 부상한거 같습니다!

어렸을 때는 수학여행으로 와서 역사와 관련있는
유적유물들을 보는거에 큰 감흥이 없었는데
나이가 들고 새로 와서 보면 느낌이 많이
다른거 같습니다ㅋㅋㅋ


첨성대 앞에서 여기저기서 첨성대 배경으로
사진찍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오롯이 첨성대만 찍었습니다ㅋㅋㅋ

카메라로 첨성대 전체 모습을 찍어보니
또 다른 느낌!


첨성대 주변을 간단하게 둘러보고
옆쪽으로 가면 엄청 큰 규모의 꽃밭이 펼쳐지는데
꽃종류가 여러가지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예쁜 색감의 무궁화들이
높게 많이 피어 있었습니다!

색상도 예쁘고 이렇게 많은 무궁화를 한꺼번에 본건
처음이였습니다ㅎㅎㅎㅎ
😊



핫핑크, 분홍색, 진달래색 등등
핑크계열의 색상들로 무궁화들이 엄청 많이 피어 있었는데
무궁화 자라는 높이가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랬어요ㅋㅋㅋ
제 키보다 큰 무궁화들이 얼마나 많은지!







꽃들이 너무 예뻐서 무궁화밭에서
사진을 한참동안 찍었답니다ㅋㅋㅋ




무궁화가 제일 많이 있었고
다른 꽃들도 좀 있었는데 무궁화가 색이 진하고
예쁘다 보니 다른 꽃은 좀 묻히더라구요ㅋㅋㅋ





신나게 꽃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산책하면서 엄청 재미있고 좋았습니다ㅎㅎㅎ





친구가 운전하는 차를 처음 타보고
울산으로 무사히 잘 도착했다는ㅋㅋㅋ


국내여행 경주여행 대릉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