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C a f e

대구 동구 카페, 스타벅스 대구각산역DT점, 각산역 카페

by 정긍정쓰 2023. 2.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집에만 있기 지겨워서 산책겸 바람, 햇볕도 쐬고

디카페인 커피 한잔하러

스타벅스 대구각산역DT점으로~

 

 

 

 

 

 

대구각산역 근처 카페 스타벅스는

매장이 커서 자리가 많고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지점이여서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 차들이

항상 줄지어 서 있어요.

 

 

 

 

 

 

스타벅스 대구각산역DT점은

대구 지하철 1호선 각산역 1번 출구와

이마트 반야월점 사이에 있어요.

스벅매장이 길 안쪽에 있지만

탑텐 매장이 보이면 바로 옆이에요.

길가 앞쪽에 둥근 스타벅스 간판이 있어서

큰길가로 오다보면 보이실 거에요.

 

 

 

 

 

대구각산역DT점 스타벅스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383

사이렌오더 운영시간

카페: 7:00 ~ 21:30

DT: 7:00 ~ 21:30

 

 

 

반응형

 

 

 

스타벅스 대구각산역DT점은 주차장이 있긴한데

매장 바로 앞에 5~6대 정도 댈 정도라

작고 엄청 협소해서 드라이브스루 이용하는

차량이 서 있으면 주차하기도 힘들겠더라구요.

 

 

 

 

 

 

 

스벅매장까지 걸어오면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서

텀블러를 픽업대에 가져다 주고

기다리는 동안 스타벅스MD 구경했어요.

 

대구각산역DT점에는 스벅MD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아서 구경할게 없었어요ㅠㅠ

머그잔이랑 텀블러랑 시즌MD 몇개 정도만...

 

 

 

 

 

 

스벅 매장 오른쪽에는

판매하는 디저트류와 원두가 진열되어 있어요.

 스벅 케이크는 달아서 아메리카노 마실 때

가끔 먹는 편인데 배가 안고프니까 패스!

스벅 케이크랑 빵, 샌드위치 종류는 다양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매장이 나오는데

1층에는 입구 양쪽으로 테이블이

4개 정도 밖에 없어서

대부분 매장 이용하는 손님들이

2층으로 올라가시더라구요.

 

 

 

 

 

 

텀블러에 디카페인 커피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니 평일 낮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왼쪽 파티션 너머로 테이블이 더 많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창가를 바라보면서 앉는 자리도 있고

2인~4인 테이블, 단체석 등 테이블이

다양해서 단체로 온 분들도 보였어요.

 

 

 

 

 

 

저도 노트북 잠깐 할거 있어서

챙겨왔는데 콘센트 있는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다 이용하고 있어서

저는 기댈 수 있는 소파자리에 앉았어요.

 

딱딱한데 오래 앉아 있으면 배가 불편해서

소파자리에 기대니 편했어요~ ㅎㅎㅎ

 

 

SMALL

 

 

다행히 노트북 배터리가 있어서

배터리 시간 안에 할 거 완료!

 

평일에도 사람이 많긴 하지만

주말에는 근처에 예식장이 있어

낮에 손님이 항상 많으니

매장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