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긍정쓰 일상로그:)
D a y D a y/C a f e

대구 동구 카페 혁신도시 베이커리 맛있는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by 정긍정쓰 2023. 5.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얼마전 임신 후,

오랜만에 본 대학 친구들이

멀리서 동네까지 저 보러 왔어요~

그래서 점심 식사 후,

커피랑 달달한 디저트 먹으면서

수다 떨기 위해 간 카페!

 

대구 혁신도시 쪽에

대형카페가 있어서

친구들을 데리고 다녀왔어요.

이전에도 친구나 지인들이랑

몇번 가봤던 곳이에요.

 

 

 

반응형

 

 

 

마고플레인 비스타

 

 

대구 동구 혁신대로 104

영업시간: 8:00 ~ 23:00

053) 963-2200

 

마고플레인비스타

GS칼텍스 주유소 옆

큰 건물인데 전체가 카페예요.

다만, 주차공간이 대형카페

수용인원에 비해 협소했어요.

 

평일 점심 때나 저녁 식후 시간대

특히 주말에는 주차 공간이 없더라구요.

 

 

 

 

 

 

마고플레인비스타 1층에

주차를 하고 입구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베이커리와 음료를 파는 곳이 있고

2층에서 3층으로 연결되는

내부 계단이 있고

4층에는 루프탑도 있어서

인조잔디를 밟으며 야외테라스에

테이블도 몇군데 있었어요.

 

 

 

대구혁신도시 카페

 

 

 

마고플레인비스타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에 내리면

오른쪽 나무대문을 열고 나가면

야외테라스고

나무대문 안쪽에도

4인용 테이블이 2개 있었어요.

 

마고플레인 야외테라스는

옥상이라 위험할 수 있어

노키즈존이라고 돼있었어요.

 

 

 

 

 

 

이 때는 다른 친구랑

날씨가 좋을 때 왔어서

마고플레인 루프탑에서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 한잔!

 

대학 친구들이랑 갔던 날은

비가 너무 많이 온 데다가

2, 3층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외부, 내부 사진을

거의 못찍었어요 ㅠㅠ

앉을 자리도 기다렸다가

겨우 잡았던;

 

 

 

 

 

 

마고플레인 카페 2, 3층은

내부가 연결되어 있고

층고가 높고 통유리창이라

유리창 쪽은 이미 다 만석이였어요.

 

 

2층에 내려서 오른쪽 안으로 들어가면

베이커리를 골라 담고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베이커리류는 잘라달라고 하면

커팅을 해준답니다.

음료가 나오면 빵과 함께

픽업하는 곳 뒤쪽 셀프바에서

빨대와 포크, 냅킨을 챙겨서

자리를 잡으면 돼요~

 

 

 

 

 

 

자리가 없어서 하나 남은 테이블에

잠시 옹기종기 앉았다가

3층에 칸막이가 되어 있는

반 룸형태(?) 테이블 자리가

나서 옮겼답니다.

 

초코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 딸!

초코크로와상을 시켜줬는데

저렇게나 잘 먹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보니 키도 더 크고

이번에 초등학교 들어가더니

언니 모습이 뿜뿜!

 

 

 

 

 

 

마고플레인 비스타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베이커리 디저트가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가 들어가는 빵과 케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SMALL

 

 

 

그리고 친구들이 임신출산 축하한다고

저렇게 티아라, 목걸이, 귀걸이

공주세트 가져와서

사진 찍어야 된다고;

카페 안에 사람들이 많아서

후딱 착용하고 사진 찍으면서

추억도 남겼어요.ㅎㅎ

부끄러움은 잠깐일뿐!

 

 

 

 

 

 

테이블도 많고 다양하고

곳곳에 선인장 등

식물로 꾸민 인테리어도 예뻐서

아기 데리고 가족 단위나 친구들,

아줌마, 아저씨 단체 손님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대구혁신도시

분위기 좋고 베이커리 맛있는

대형카페 찾으시면

마고플레인비스타 추천합니다:)

 

 

 

 

대구 각산역 신서동 파스타 맛집, 퀴다 신서직영점

안녕하세요, 정긍정쓰 일상로그입니다:) 출산이 다가 오면서 한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들이 동네로 놀러와서 오랜만에 양식 먹으러 고고! (임당은 잠시 잊기로...ㅎㅎㅎ) 임신하고는 처음 보는 거

jeongpositiv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